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이름이 독특한 카페 "커피공장"

 위치: 서면 동보서적 뒷길 SC제일은행 건물 뒷편 도리돈이라는 고깃집 2층

눈을 크게 뜨고 찾아야합니다...사진 참고하세요~~

전화번호: 944-4952

 

 

착한가격이 맘에 들어서..다녀왔던 커피공장..

알고보니 남포동에 2개나 있었네요..ㅋㅋ

가격이 정말 착하더라구요..ㅋㅋ

 

 

요즘 그린티라떼에 빠져잇는 울 동생이 시킨

그린티라떼\3000

 

음...전반적으로 우유의 맛이 너무 강해서..우유먹는 느낌이였다네요...^^;;

저도 먹어보니 그런듯....

 

 

 

전 요즘 카라멜 마끼아또에 빠져있습니다..ㅋㅋ

카라멜 마끼아또 \3300

이것또한 우유맛만 났어요...ㅠㅠ

달콤한 카라멜의 맛은 끝에 살짝 날까말까..ㅠㅠ

담에 가게 되면 우유의 양을 조절해달라고하면 조절해줄까요???

 

 

 

 

남푠님꺼...

카페모카\3300

 

남푠은 홀짝홀짝 잘마시네요...ㅋㅋ

 

 

 

 

국수를 먹고 갔지만...

커피만 먹기 아쉬워 시킨 티라미스\2800

입에서 살살 녹는 티라미스..커피와 딱...

 

 

 

2층 카운터 앞을 찍어봤어요..ㅋㅋ

 

 

 

 

 

 

메뉴판입니다..

 

 

 

 

카운터앞에....

 

 

 

 

예쁜 벽면..

 

 

 

 

쿠폰도 주시네용..ㅋ

 

 

요긴 3충입니다..

만석이고...2층 테라스는 너무 추워서...ㅋ

 

 

 

영업시간

 

 

 

외관사진입니다..

 

 

눈을 크게 뜨고 2층에 있습니다..

밤이라 더 잘 안보이는듯..ㅋㅋ

 

 

전반적으로 우유맛이 너무 강했고...ㅠㅠ

담번엔 그냥 아메리카노를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조각케익중에 치즈케익이 아직 눈에 아른거려서..

한번 더 다녀와봐야할듯..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만해주세요~~
참고가 되었다면 추천을 눌러주시는 센스~
당신은 센스쟁이 유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