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깔삼바베큐/등짝갈비/오리훈제를 맛볼수있는 "장작"


 위치: 서면 롯데백화점 후문쪽 쌈지공원 오른쪽편

전화번호:807-5555

주차:?

 

서면나갔다가 우연히 들른곳인데....

첫번째는 카메라가 없어서 못찍고...

두번째 들렀을때 카메라를 들고가서 찍고 왔네용..ㅋㅋ

 

처음갔을때 무한서비스에 감동받고 맛도 맛있어서 두번째 다시 들렀는뎅..ㅋㅋ

처음만큼 못했다는...

지하에서 먹어서 그런가....암튼...

말하지않아도 리필해주는 서비스를 받고 싶으면 그냥 1층에서 먹는게 좋을것같아요..ㅋ

지하는 단체손님이나 북적거리지 않는거 좋아하심 드셔도 괜찮구요..ㅋㅋ

1층은 조금 복작복작 합니다..ㅋㅋ

손님도 많고..그래서 말하지 않아도 떨어지는 밑반찬들을 가져다 주더라구요..ㅋㅋ

물론 벨을 눌러야할때도 있습니다~~

 

 

 

밑반찬들입니다..ㅋㅋ

 

 

 

 

 4명이서 배터지게세트 4인 먹었습니당...ㅋ

양이 작아보이는데...적당하더군요...저희에겐..ㅋㅋ

 

 

 

 사이다를 시키면 이렇게 얼음컵을 줘서 맘에 들었는데..

두번째는 얼음컵을 달라고 하니 줬어요...ㅋㅋ

 

 

이렇게 일일이 다 잘라서 불판에 올려줍니다..ㅋㅋ

미리 훈제 된거라 굽는 시간이 절약되고 훈제향이 그윽하게 입안에 퍼집니다..ㅋㅋ

 

 

 

 

 

나머지도 이렇게 잘라주고 가셨다능..ㅋㅋ

 

 

 

오리훈제도 맛있고...

깔삼바베큐도 맛있고...

등갈비도 맛있습니다..ㅋㅋ

 

 

양념칼삼겹입니다..ㅋㅋ

이거 구울땐 밥을 같이 시켜서 먹으면 좋더라구요...ㅋㅋ

 

 

 

밥이 이렇게 식판에 나옵니다..ㅋㅋ

천원이예요..ㅋㅋ

 

 

김치찌개와 된장찌개가 있지만 처음에 먹어봤어서...

이번엔 젠장라면=된장라면을 시킵니다...\4000

맛은뭐...그닥..ㅋㅋ

 

 

 

지하의 이곳저곳..ㅋ

 

 

메뉴판입니다..

눈을 크게 뜨고 보세용..ㅋㅋ

 

 

 

원래 신토불이 보쌈이 있던 자리인데...

신토불이 보쌈과 무슨 관련이 있는것같네용..ㅋ

 

 

카운터 앞..ㅋ

 

 

 

바깥풍경입니다..

훈제되고있는 고기들..ㅋ

 

 

 

외관입니당..ㅋㅋ

 

 

 

처음받았던 서비스를 지하에서도 받았으면 좋았으련만..ㅋㅋ

담부턴 지하에 안내려가려구요..ㅋㅋ

알바생들이 많은 1층에서 먹으렵니다..ㅋㅋ

맛도 괜찮고..서비스도 괜찮은 집입니다..ㅋㅋ

초큼 정신없지만..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요~~~
참고가 되었다면 추천을 눌러주시는 센수~
당신은 센스쟁이 유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