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부산-용호동] 2월말까지 파스타50% 할인하는 "Terrace"


 위치: 용호동 LG자이상가 가운데 GS25을 마주보고서서 오른쪽 골목길로 들어가면 중간쯔음...

전화번호: 622-8822

주차: 가게앞가능하나...오늘 점심땐 교통지도단속차가 계속 뱅뱅 돌았음...
저녁엔 가게앞에 가능하고..
상가 주차장이 있다고함.

 

 

얼마전 좋은기억님이 올려주신 글을보고...

파스타 50%할인..ㅋㅋ

 

친정엄마랑 점심을 먹기 위해 갔습니다...ㅋㅋ

급 정한거라..카메라가 없어서 핸드폰으로 찍었습니다..

다소 화질이 떨어집니다..ㅋㅋ

 

 

 

 

 

파스타 주문시 셋팅~ 

 

 

 

 

 

 

파스타주문시 1인 1개씩 나오는 샐러드...

 

 

 

피클...

 

 

 

테라스 핫 파스타\16000→\8000

울 엄니께서 주문한거랍니다..ㅋㅋ

엄만 느끼한걸 시러라 하셔서..ㅋㅋ

토마토 소스입니다..매우 핫하지 않구요..ㅋㅋ

무난하게 느끼하지 않은 맛이라고 할까????

 

 

 

 

제가 시킨 핑크파스타 \15000→\7500

원래 빠네크림파스타가 먹고 싶었지만..빵이 없는 관계로...

이름이 이뻐서 시킨 핑크 파스타..ㅋㅋ

약간 로제 소스 비슷한데..크림맛이 더 강하답니다...ㅋㅋ

 

 

원래색보다 진하게 나왔네요..이렇게 안빨개요..

 

 

 

 

디저트는 커피 콜라 사이다 오렌지주스중 택일입니다...

 

 

 

런치메뉴도있었네요..ㅋㅋ

담번엔 이걸 먹어보려구요~

 

 

 

파스타 가격이 2월까지 50%할인이래요~~

저녁9시전까진 가능하다니..

저녁식사로도 좋겠죠???ㅋㅋ

9시이후론 식사손님은 안받는다네요...^^

 

 

벽면한쪽에 와인들...맥주들....양주들...있어요..ㅋ

 

 

 

주방쪽....

 

 

50%할인되서 기분좋게 먹고 왔습니다..ㅋㅋ

할인된 가격대비 무난한 맛이였구요...ㅋ

제 값을 주고 먹었다면...
음....
마늘빵도 안나오고.....
샐러드도 좀 부실하고....
피클자체도 좀 부실하고...ㅋㅋ

이렇게 말했을듯 싶습니다...^^

 

양은 딱 적당히 나와줘서 소스까지 싹싹 먹었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요~~
참고가 되었다면 추천을 눌러주시는 센수~
당신은 센스쟁이 유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