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고르곤졸라피자를 꿀에 찍어먹어요!! "립파스타"

 

위치: 서면 엔젤호텔 바로 맞은편

전화번호:816-1116 

주차: X

 

오랫만에 립파스타에 갔어용...^^

제가 강추해서 모임으로 간지라..ㅋㅋ

6명이서 여러가지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조금 바뀐내용들이 있더군요...

파스타주문시 원래 음료가 나왔는데....

이제 음료는 따로 시켜야한다네요...^^;;

리필이 된다고 몇개만 시키는게 어떻겠나고 서버가 하기에...

알겠다고 하고...음료는 2개만 시켰습니다..

그리고 파스타가격이 500원씩 인상되어있었어요...

넘 오랫만에 가서 몰랐는데...

가격인상까지 있으면서 음료를 빼버려서 나름 서운했습니다...

사실 친구들이 디저트도 안나오고...

이러면서 뭐라케서 좀 미안했습니다...

사실 커피 녹차 디저트가 나오는줄 알았거든요...음료대신 디저트로 바꿔주셨는데...

가 갔을때까지 그랬기에..

너무 오랫만에 가서 그런가요??

작년 10월말에 가고...2010년 1월에 갔으니...

변동사항이 많았네요...

 

 

 

 

 셋팅~

 

 

따로시킨음료..

환타파인\2000

 

 

피클 

 

 

 

마늘빵이 안나오고 이 스틱이 나오던데..

전 마늘빵이 더 좋드라구요...

 

 

고르곤졸라친구들..

 

 

빼빼뽈로

\11000

 

 

 

 

뽈로 파미지아나

\\11000 

 

 

 

 

 

프루티 디마레

\12500

 

 

크레마 빼스카토레 

\12500

 

 

 

고르곤졸라피자

\9500

요건 가격변동없네요..

 

 

고르곤졸라 찍어먹는 꿀

 

 

 

 

 

 

메뉴판을 두개밖에 안찍었네요..

변동이 있죠..ㅋ

맨위에 파스타주문시 빵과 음료제공이 없어졌네용..ㅋ

 

 

파스타 맛은 여전히 맛있었어요...

조금의 아쉬움이 있었지만....

회원가입시 10%할인하더군요..현금결제시...
전 부산맛집기행회원이라 15%되는줄 알았는데...
동일하게 10%할인해주셨어요..
바꼈나봐요.... 

 

디저트가 나오지않아...

또 커피숍으로 2차갔다믄서....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오니 참고만해주세요

참고가되셨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