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서면] 정통 미국식 남부 후라이드치킨과 생감자 슬라이스칩이 맛있는 *The Frypan*

 

위치: 서면 쥬디스태화 나이키매장 맞은편골목으로 쭈욱~들어가면 왼편에 보입니다~(지도참고)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220-10번지 1층

전화번호: 051-817-5993

주차:x

 

 

 

모임후 배가 고파서..^^;;;;

밥을 부실하게 먹어서.....2차로 간 집입니다~

 

경성대에서 한번 맛본후..

슬라이스한 감자칩도 찍어먹는 소스도...

뼈없이 튀겨진 치킨도 모두 맘에 드는곳이랍니다~~

 

곳곳에 체인이 많아서...서면에서도 맛보았네요~~

 

 

곱배기후라이드치킨 22200원

다리살과 안심이 섞여서 나옵니다~

 

 

스프라이트~2000원

1500원이 적당할듯~

 

 

매운소스~

소스하나 추가시 500원이랍니다~

 

 

드뎌 나왔네요~

4명이서 먹었는데....양도 그럭저럭 채워졌어요~

전에 바로 밥을 먹었기때문에..ㅋㅋㅋ

 

 

바삭해보이는 감자칩 보이시나요??

바삭바삭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오리지널소스추가해서 먹었어요~~

 

 

홀분위기~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ㅋ

 



외관사진은 찍어오질 못했네요~

 

바삭한 슬라이스감자칩과

겉은 바삭 안은 촉촉한 미국남부식 후라이드치킨을 맛보시고 싶다면

추천합니다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