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서면] 6000원으로 즐기는 집밥!! 된장찌개+제육볶음+고등어조림을 한꺼번에 맛봐요~*시골밥상*

 

 

 

주말입니다...

먹고 싶었던 음식을 먹을수있는 절호의 기회죠...ㅋㅋ

점심메뉴로는 암거나 다 먹을수있습니다....ㅋㅋㅋㅋ

 

운동삼아서 부암점 롯데마트랑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운동삼아 가기위해서 서면으로 향합니다...ㅋㅋ

엄마랑 신랑이랑 함께...ㅋㅋ

 

서면에 들러서 점심을 해결하고 가려고 쌈밥집에 들렀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줄을 서있네요....^^

자꾸만 생각나는 고등어 조림.....ㅋ

시골밥상 3인분을 시키면 순식간에 음식들이 깔립니다...ㅋㅋㅋ

 

요런 디테일한 부분도 신경쓰신듯...ㅋㅋ

 

 

착석하자마자 주시는 숭늉...ㅋㅋ

 

 

쌈~~

 

 

밑반찬들이 촤악 깔립니다...ㅋㅋ

사실 메인반찬들때문에 요 반찬에는 손이 잘 안갑니다....ㅋㅋ

메인이 맛있어서이겠지요....ㅋㅋ

 

 

 

검은쌀밥도 맘에 들고 1인 1개의 미역국도 주네요...ㅋㅋ

한상이 거하게 차려집니다..

순식간에~~~~~~~

 

 

 

약간은 매콤한 된장찌개...

제가 좋아하는 팽이 버섯도 있고...게도 들어가 있답니다....ㅋㅋ

 

 

 

어마어마한 크기의 무~~가 떡하니 들어있습니다...

으찌나 몰캉몰캉한지.....입안에 들어가면 녹네요~~ㅋㅋ

고등어 크기도 큽니다...ㅋㅋ

 

 

 

 

제육볶음....

요건 쫌 soso(개인적인 생각으로....)

국물에 기름이 넘 많고....고기양은 적당하지만..약간의 냄새가 나는듯...ㅋㅋ

고기냄새에 민감해서 더더욱 그런것같네요...ㅋㅋ

엄마랑 신랑은 냠냠 잘도 먹어요~~ㅋㅋㅋㅋ

 

 

신랑이 너무 맛있어서 흔들었네요..ㅋㅋㅋ

 

 

밥위에 고등어 올려서 한숟가락!!ㅋ

 

 

 

배부르게 먹고 있으면 식혜를 한잔씩 가져다 주시는데....

입가심으로 최고네요...ㅋㅋ

시원하면서 달달~~~

 

 

기다리면서 찍은 내부에 꽃사진들..ㅋㅋ

 

 

 

외부엔 가을을 알리는 국화도 있었네요~~ㅋㅋ

 

 

외관입니다~~~



 

요샌 나가도 이렇게 한식이 좋네요...ㅋㅋ

맨날 먹는 집밥같은...ㅋㅋ

엄마도 좋아하시고 가격대비 좋다고 하셔요~~~

1인 6천원입니다~~~^^

 

고등어조림은 자꾸자꾸 생각나서 (사실 생선과 친하지 않아서 집에서는 절대 생선요리는 해먹지 않는답니다....ㅋㅋ)

어젠 집에서 고등어조림을 해봤답니다....

인터넷에서 레시피 찾아서..ㅋㅋ

역쉬 맛있네요...특히 무.....ㅋㅋㅋ

 

임신하고 나니 생선조림들이 으찌나 맛있는지...ㅋㅋ

여전히 회는 못먹네요...ㅋ 임신중에 먹으면 안되는건 당연하구요.......^^

 

어쨋든 점심이든 저녁이든 든든한 밥한끼입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위치: 서면 큰길가 파고다학원건물 지나면 바로 보입니다~~

전화번호: ?

주차: 안되는걸로 알고있어요~~사설 주차장에 대고 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