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부경대] 가벼운주머니를 달래주는 학교앞 밥집~~제육볶음이 2인 8천원!! *안성식당*

 

 

요즘 신랑님께서는 학교앞 밥집의 매력에 빠져있습니다...^^

싸고 양많고 맛있고 1석3조의 학교앞 밥집들...ㅋㅋ

특히 두루치기를 좋아하는 신랑님을 위해서 일주일에 한번씩은 경성대나 부경대 앞을 나가게 되네요...

 

이날은 부경대학생들이 많이 찾는 밥집골목에서 찾은 안성식당이라는 곳에 들러봅니다.....

두루치기2인 8000원

된장찌개가 포함된 가격이죠....^^

이 한상이 전부 8천원입니다...^^

 

 

밑반찬들입니다~~^^

 

 

 

 

 

 

 

 

 

 

 

 

 

 

 

맛있었던 단무지 무침..ㅋㅋ

 

 

 

밥위에 계란후라이~ㅋ

요런거 좋아하는 울 신랑님..ㅋㅋ

신랑님밥은 많이 주셨죠...ㅋㅋ

전 밥주실때 조금만 주세요~~했어요~~ㅋㅋ

 

 

 

된장찌개입니다..ㅋ

국물맛이 괜찮네요....^^

 

 

 

두부랑 게도 들어있어요~~

싹싹 긁어 먹었어요...ㅋㅋㅋ

 

 

 

두루치기 2인입니다...ㅋㅋ

맛은 그럭저럭 먹을만하네요....

아마 뒷다리살을 쓰신것같은데...약간 뻑뻑한 느낌이 없지않아 있네요....^^

그래도 양념맛은 맘에 들었어요~~ㅋㅋ

 

 

 

양념과 고기랑 밥에 슥삭슥삭 비벼먹으면 good~~

 

 

메뉴판입니다....

돌솥이나 알밥이 먹고 싶었으나...두루치기가 2인이상 주문이라...ㅋㅋ

 

 

 

외관인데요~~..ㅋㅋㅋ

 

 

 

 



 

계속 밥 더 먹으라는 인심좋으신 아주머니.....ㅋㅋ

배가 너무 불러서 더 먹지는 못했어요....ㅋㅋ

 

그냥 따뜻한 밥집이라고 생각되네요....^^

담번엔 알밥이나 돌솥먹어볼려구요....^^

 

이번에도 아이폰으로 촬영했습니다.....^^

 

세컨 디카를 어제 주문했는데....오늘 오길~~~~ㅋ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위치: 부경대 정문 맞은편 gs편의점 윗쪽 골목으로 지코바숯불치킨을 찾으면 그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ㅋ(지도사진참조)

전화번호: ?

주차: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