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동래구(부산대)

[부산대] 소셜구입으로 다녀온 스파게티전문점 디저트도 나와요~~*깐소네*

 

 

 

소셜티켓으로 구입한 깐소네부산대점....

사직동에서 점심모임을 하고...

저녁엔 부산대로 넘어가서....맛있게 먹고 왔네요...^^

 

깐소네의 파스타그라탕과 치킨도리아를 좋아합니다...

크림소스의 스파게티도 좋아하구요....

 

우리 신랑은 요즘 올리브오일스파게티에 빠져있어서...ㅋㅋㅋ

 

이날은 세컨카메라 테스트한다고 이것저것많이 찍었는데....

역쉬....조명이 어두우니 그냥 똑딱이네요..ㅋㅋㅋㅋ

 

셋팅~~

 

 

부산대를 거닐다가 스타벅스 더블샷캔커피를 받았네요....ㅋㅋ

신랑이 마셨는데...완전 쓰다네요...ㅋㅋ

요즘 더블샷에 빠져있는데...역쉬 별다방은 우리랑 안맞나봅니다...ㅋㅋㅋ

던킨아메리카노가 젤 맞아요....ㅋㅋㅋ

 

 

사람수만큼나오는 따뜻한 마늘빵...

 

 

 

 

 

 

피클~

 

 

샐러드~~

 

 

 

 

 

알리오올리오피칸테

가격은 얼만지 모르겠어요......ㅠㅠ

메뉴판에 없었어요....ㅋㅋ

양이 생각보다 너무 작았고....매콤한 맛이라고 해서 주문해봤다지요...ㅋㅋ

비주얼상도 별로 맛있게 보이진 않아요....ㅋㅋ

 

 

저기 보면 조그만 매운 고추가 들어갑니다..ㅋ

 

 

 

 

 

남자가 두개는 먹어야 배부를듯한 양입니다..ㅋㅋ

 

 

치킨도리아 10500원

제가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파스타그라탕이 먹고 싶었는뎅.....

왠지 쌀을 먹어야할것같은 압박감...ㅋㅋ

밀가루 음식이 아가를 크게한다는.....ㅠㅠ

 

 

치즈가 듬뿍들어가있구요~~

 

 

 

 

 

약간 매콤한 볶음밥에 새송이버섯과 닭가슴살이 들어가있습니다...ㅋㅋ

 

 

 

 

 

 

이곳저곳찍어봤네요....ㅋㅋ

 

 

 

 

깐소네만의 특징...

왠만한 커피와 음료디저트가 공짜입니다....ㅋㅋ

전 아이스 생레모네이드~~

 

 

 

 

신랑님은 아포카토~~

 

 

외관입니다~~

 

소셜로 구입해서 그럭저럭 만족하고 왔네요...ㅋ

대부분 쿠폰사용하는 사람들이더라구요...ㅋ

부대엔 먹을거리가 워낙에 많으니까....

 

스파게티의 양이 작은것빼고는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ㅋㅋ

열심히 먹고...열심히 부대를 걷고 돌아왔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위치: 부산 금정구 장전동 419-43 2층 (부산대 정문 파리바게트 골목에 위치~)

전화번호: 051-512-8873

주차: 따로이 주차장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