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부경대] 학생들이 배부르게 먹을수있는 분식집~~*귀공자양분식*



*귀공자양분식* 

 

주말점심.....뭘먹을까 고민하다가...

귀공자양분식으로 향합니다....

돈까스가 먹고싶어서 남천동으로 가려다가.....

갑자기 고기덮밥이 땡겨서 다녀왔어요.....귀공자에도 돈까스가 있으니까요~~

 

주문하고 밑반찬들이 깔립니다...ㅋㅋ

 

 

 

 

 

김치가 맛있어서 두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네요~~

 

 

 

고기덮밥 3500원

계란후라이에 흐뭇...하지만 반숙이라 신랑님께 패수~ㅋㅋㅋ

처음 먹었을때보다 감동이 조금 줄었답니다...ㅋㅋㅋ

처음먹었을땐 부드러웠는데....이날은 약간 뻑뻑했네요...ㅋㅋ

그래도 냄새도 안나고 양념맛은 끝내줘요~~~~~

 

 

밥~~

 

 

고기~~덮밥이지만...따로 나오네요...ㅋㅋ

 

 

 

 

 

 

 

 

요렇게 밥을 슥삭슥삭 비벼서 한입~~~

아~~맛있다...ㅋㅋ

 

 

돈까스 3500원

돈까스가 생각보다 비주얼이 괜찮아요...ㅋㅋ

바로 주문들어가면 튀겨주시구요....

기름은 깨끗한지 잘 모르겠지만.....튀김상태는 좋아요.....

무엇보다....소스가 독특합니다....

약간 새콤하면서 고소한맛?????

소스를 직접 만드신다고 주서 들었네요....^^

느끼함도 덜하고....신랑이 맛있다고 극찬하네요....ㅋㅋㅋㅋㅋ

전 돈까스는 일식돈까스스탈을 좋아하는지라....ㅋㅋㅋㅋㅋ

 

 

이쁘게 뿌려진 통깨...ㅋㅋ맛있겠죠~~

 

 

고기상태도 나름 괜찮았어요~~~

 

 

자를수록 소스가 고기에 흘러내려서...고기두께를 가늠하기가 어려웠네요...ㅋㅋ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참 착하죠......

물가가 오르면서 여기도 올랐겠죠????그래도 착합니다...짝짝짝짝....

맨날 담엔 뭐먹지 고민하면서 먹는다는...ㅋㅋㅋㅋ

 

 

외관입니다~~~

 

그냥 생각없이 다녀온이후로 팬이된 이곳...귀공자양분식...ㅋㅋ

이모님들도 친절하고...밥모지라면 더 먹으라고~~ㅋㅋ

주시는것도 많아서 못먹을지경이랍니다...ㅋㅋ

 

학생들 상대로 식당을 하시는거라서 푸짐하고 싸게 주시는것같아요....

오래된 식당인것같아요...^^

 

대학시절에 경성대에도 밥골에서 맨날 점심시간에 볶음밥이며 김치찌개며 친구들이랑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여전히 밥골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있겠죠???ㅋㅋㅋ

 

배가 만삭이라 가보려니 부끄러워서...ㅋㅋ

부경대 앞만 서성인다는..ㅋㅋㅋ

 

밥골의 3단토스트가 그리운 오늘이네요~~~ㅋ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위치: 부경대 정문 맞은편 show매장 골목으로 접어들면 보여요~~

전화번호: 621-9623

주차: 가게앞에 주차했었는데..주말이라 가능했다는...

원래는 사설 주차장에 대고 갑니다...^^

알아서 유도리있게 하세용....ㅋㅋ

워낙에 주차단속을 많이 하는곳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