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경성대] 하나만시켜도 2명이 거뜬히 먹을수있는 스파게티,스테이크,필라프 전문점 *서가앤쿡*


 

[경성대] 하나만시켜도 2명이 거뜬히 먹을수있는 스파게티,스테이크,필라프 전문점 *서가앤쿡*

 

 

 

경성대에 위치한 서가앤쿡

너무너무 가보고싶었던곳이죠...^^

대구에서 내려온 음식점입니다...ㅋㅋㅋㅋ

요즘 대구 음식점들이 부산으로 진출을 많이 하는것같아요~

막창도 그렇고....ㅋㅋ

 

음료를 제외한 모든메뉴는 18000원이구요~~

메인메뉴 하나에 2~3인분정도 됩니다...^^

 

둘이서가면 1개....넷이서가면 2개 시키면 될것같아요....^^

단점은 다 먹어보고싶은데 메뉴하나씩밖에 못먹는다는거...ㅋㅋㅋ

 

 

 

 

 

레몬물~ㅋ

 

 

 

탄산음료는 한잔에 2천원

리필됩니다요~

 

 

코스트코에 파는 프레첼과자네요....ㅋㅋ

 

 

직접담은듯한 피클인데...

옛날 길거리에서 팔던 햄버거에 들어있던 오이맛이라고 동생과 신랑이 그러는데....

공감을 못하겠더라구요...ㅋㅋㅋ

달지도 시지도 않은 soso

 

 

해산물 까르보나라 18000원

양이 엄청납니다....

비주얼이 괜찮죠....??

많이 느끼하지도않고....입맛에 딱맞네요...

소스가 묽다는점 빼고는 점수를 후하게 주고 싶습니다...^^

 

 

 

 

 

목살스테이크샐러드 18000원

목살스테이크와 샐러드를 조합시킨 메뉴네요~~~

목살의 양도 많고.....샐러드드레싱도 마늘드레싱이라 느끼함도 잡아주고...

약간 짠듯하지만....맛있었네요~~~

 

 

 

 

 

샐러드 야채들이 전부 녹색채소였네요...ㅋㅋ

양상추가 들어갔으면 좀 더 좋았을듯...

 

 

배불러서 안먹었떤 고구마..ㅋ

 

 

 

테이블은 나무인데 의자는 나름 폭신해서 좋았어요~ㅋ

 

 

오픈된주방입니다~~

훈남 서버들과 세프들이 머리에 흰수건을 두르고 바삐 움직입니다....^^

 

 

외관은 찍지 못했네요...

 

 

 

 

 

 

위치는 약도 참조하세요~~



 

4명이서 배부르게 잘 먹고 왔어요~~~

4명다 전부 맛있다며 극찬....

담주에 또오자며.....담주에 먹을 메뉴도 정하고 왔다는....ㅋㅋㅋㅋ

 

 

요즘 부쩍 외식이 잦아졌네요...

몸이 무거우니 음식하기도 힘들고.....

그래도 영양가 있는 음식들을 먹어줘야하는데....

요런음식만 땡긴다는..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여~~

 

위치: 명함참조

전화번호: 612-1219

주차: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