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암동] 한조각만 먹어도 배부른 이마트 트레이더스 치즈크러스트피자를 맛보아요~~

 

[부암동] 한조각만 먹어도 배부른 이마트 트레이더스 치즈크러스트피자를 맛보아요~~


 

 

운동삼아 마트가는걸 좋아합니당...ㅋㅋㅋ

주말엔 더더욱이 더 많이 걸으려고 한답니다...

이날엔 형님네랑 동생커플이랑 우리 쑥쑥이 카시트보러 간날이네요....^^

부암동 롯데마트에서 카시트는 사공...ㅋㅋㅋ

 

그 맞은편에 이마트트레이더스가 생겨서 점심으로 피자를 먹었습니당....ㅋㅋ

정말 큰 피자죠~~ㅋㅋ

음료는 한잔에 오백원...무한리필~~ㅋㅋㅋㅋ

 

 

코스트코에서도 파는 베이크네요~~

치킨베이크입니다~~

3200원

이건 코스트코가 더 맛있네요~~ㅋ

 

 

 

 

이마트 피자가 코스트코피자보다 더 맛있어요...ㅋㅋ

코스트코는 정말 너무 짜서 다 못먹거든요...ㅋㅋ

거기다 치즈크러스트메뉴가 나와서 더더욱 좋아요~~ㅋㅋ

엄청나게큰 피자...ㅋㅋㅋ

 

 

동생손이 크기비교를 위해~ㅋ

 

 

한판에 6조각입니다...ㅋㅋ

크기는 일정하지 않아요~~

 

 

 

 

도우안에 들어있는 치즈를 찍고 싶었던거죠~ㅋ

 

 

제일 큰 조각은 이프로에게~~ㅋㅋ

 

 

요래 구입했네요~ㅋ

 

불고기,콤비네이션,치즈 피자 3종류입니다

 

 

소심한 메뉴샷

 

 

 

 

음료는 무한리필...ㅋㅋㅋ

 

런치세트도 있네요...

스파게티종류도 있었구요...ㅋㅋ

주말엔 안되네용..ㅋㅋ

 

한조각만 먹어도 배부른 피자네요...ㅋㅋ

왠만한 다른 피자보다 맛있는것같아요.....

다른 포스팅들을 보니까 치즈피자도 괜찮다고 하는데..

담에가면 치즈피자조각으로 먹어봐야겠어요.....^^

 

6명이서 피자한판을 겨우 다 먹었다는 베이크는 맛이 좀 별로라 몇개 남겼다는...배도 불렀구요...^^

 

조만간 공간박스 사러 다시 이마트 갈껀뎅...ㅋㅋ

그때 먹어봐야겠네요....^^

다른 메뉴도 찍어와서 포스팅할께요...

막달될때까지 부지런히 걸어야해서....ㅋㅋ

무조건 걸으려구요...ㅋ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위치: 부산진구청 바로 맞은편 이마트 트레이더스 2층

전화번호: ?

주차: 주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