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서면시장] 비오는날 뜨끈한 국물과 매콤한 비빔칼국수를 맛봐요~*기장손칼국수*

 

 

 

엄마랑 서면 나들이를 갑니다~~

서면에 엄마가 뭐 사실게 있다며....따라나섭니다...

걷기위해서..ㅋㅋㅋㅋ

 

점심때라서 뭔가 요깃거리를 찾다가...서면시장에 위치한 기장손칼국수를 찾았습니다...

요즘 소니 똑딱이로 사진을 있는대로 찍어대서 포스팅거리가 많아졌네요...ㅋㅋ

 

아가 출산하기전에 전부 포스팅 할수있을지 의문이라는...ㅋㅋㅋ

 

 

메뉴는 칼국수,비빔칼국수, 김밥 이렇게 3가지만있습니다~~

 

주문후 보리차를 주시네요~~

 

 

 

도우미들~

 

 

다대기 듬뿍 손칼국수~~

면발이 아주 쫄깃해요~~

손칼국수라서 그렇겠죠????

면발이 일정하진 않지만...쫄깃한 식감이 좋아요~~~

약간 짠듯한 느낌이 있네요....담에 먹게 되면 다대기를 좀 덜어내고 먹어야할것같아요~~~

 

 

 

엄마 젓가락샷...실패요...ㅋㅋ

 

 

제가 먹은 비빔칼국수...

야채 듬뿍 칼국수네요~~

면발은 쫄깃.....양념은 제입에 딱 맞지는 않았지만...먹을만해요~~

 

 

 

 

 

비빔칼국수에 따라나오는 국물...

멸치국물.....이거 맛있네요~ㅋ

 

밑반찬은 요거 하나 나와요~~

깍두기는 칼국수랑 아주 잘어울렸네요~~

 

 

지금 서면시장은 리모델링중이라...외관사진이 이렇네요...ㅋㅋㅋㅋ



 

서면에서 이렇게 저렴하게 점심식사를 할수있는곳이 있다는게 믿기지않죠.....ㅋㅋ

손님이 많아요~~그래도 회전율이 빨라서 빨리빨리 먹을수있습니다....

 

비오는날 먹었더니 그 맛이 두배가 되네요.....^^역쉬 비오는 날은 뜨끈한 국물을 먹어줘야해요~~

밀가루 음식 먹으면 안되는데...ㅋㅋ

먹지말라는것만 먹고다닌다는...ㅋㅋㅋ

 

음식조절해야하는데..요즘 너무 먹어대는것같아서 찔리네요...^^

막달엔 아가가 훅훅 큰다고하는데..ㅋㅋ

 

다시 운동모드로 고고!!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위치: 서면시장 떡볶이거리를 지나 사거리에서 왼편

전화번호: ?

주차: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