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부경대] 친절한 종업원과 청결한테이블~뜨끈한 돌솥밥과 국내산 참숯양념돼지갈비~~*풍미갈비*

 

 

 

어제 점심에 다녀온 따끈한 포스팅!!!ㅋㅋㅋ

부경대에 위치한 풍미갈비.....

티켓몬스터에 올라왔길래....호기심에...사실 양념갈비가 먹고 싶었는데....

때마침 엄마가 경성대 유니클로에 가자고하셔서...ㅋㅋㅋ

바로 구입해서 달려갔답니다...^^

 

기대하지않고 갔지만....맛도 좋고 친절하기도하고....생긴지 얼마 되지않아 깨끗함도 맘에 들었습니다...^^

 

주문후 불과 불판이 들어오는데...

숯이라 깜놀...ㅋㅋ

열탄이런거 아니고 숯이였어요~~ㅋㅋㅋ

 

 

밑반찬들은 종류는 그닥 없었는데.....

다 맛있었어요...

특히 김치도 국내산...ㅋㅋ

 

 

엄마가 파저래기가 맘에 든다고 하셨어요~~

부드럽고 길이감이 적당하다나??ㅋㅋ

다른데는 뻣뻣하고 길어서 먹기 불편한데가 많다고 하시던데...

여긴 딱 알맞다고 하시네요...^^

 

 

양념갈비 3인분이 나왔습니다...

1인분 6000원 (소셜로 구입한지라 반값에 먹었습니다..)

뼈붙어있는 갈비는 엄마도 나도 좋아해요~~ㅋㅋ

 

 

 

불판에 올리고~~

 

 

한번뒤집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냠냠...ㅋㅋㅋ

땟깔이 죽이네요....^^

많이 달지도 않고 숯향이 베여서 정말 맛있었어요......

 

 

맨마지막으로 먹었던 뼈...ㅋㅋ

뼈에 붙은 살이 더 맛있는거 아시죠???ㅋㅋ

 

 

돌솥밥 2000원(고기먹고난뒤는 2000원)

된장찌개와 함께 나옵니다....

나오는 시간이 15분이 걸리기때문에 고기 주문할때 주문하면 될것같네요...^^

 

 

 

반지르를한 밥..ㅋ

 

 

밥을 덜어서 고기랑 김치랑 함께 먹으면....ㅋㅋ

정말 맛있어요~

 

 

게와 새우가 들어간 칼칼한 된장찌개~

 

 

밥을 덜어내고 숭늉을 부어놨습니다~~ㅋㅋ

 

 

배가 부른대도...숭늉의 고소함에 으아~~~ㅋㅋ

 

 

메뉴판입니다....

국내산과 수입산의 가격차이가 있죠~~

그래도 국내산도 가격이 착한편입니다...^^

 

 

명함참조하시구요~~

 

 

24시간 영업인데....

가격이 너무 착해요~~~

아마 대학교 앞이라서 그런것같아요~~~

 

 

 

외관입니다~~



 

별기대없이 찾아간곳인데....

엄마도 만족 저도 만족하고 왔네요...

중간중간 친절한 종업원이 뭐더 필요한거 없냐고 물어보고

다른테이블 치울때 보니 반찬도 재탕하지 않았어요!!ㅋㅋㅋ

 

생긴지 얼마 되지않아 홍보용으로 소셜에 올라온것같은데...^^

꾸준히 이렇게 친절하게 깨끗하게 하시면 괜찮을것같네요....^^

소셜없어도 가볼만하더군요....

결국 집에와서 신랑이랑 다시 가려고 1장더 구입했다는......ㅋㅋ

 

오늘보니까 쿠폰이 없더라구요...어제 구입하길 잘했다는...ㅋㅋㅋㅋ

 

 

조만간 또 갈비 먹으러 출동할꺼예요....ㅋㅋ

꼬기 많이 먹고 숨풍 쑥쑥이 잘 나아야한다며........망구 제생각...ㅋㅋ

 

두명이서 갈비3인분 돌솥밥으로 충분히 배가 부르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 해주세요~~~

 

위치: 부경대 정문 맞은편 버스 정류장에 위치

전화번호: 051-645-6789

주차: 가게앞에 가능하다고하시는데...그냥 주변 주차장에 대시는게 좋을것같아요...따로이 주차장은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주말저녁 다시 찾은 풍미갈비....
연말과 티켓이 겹쳐져서 자리가 없더군요...
겨우 자리를 잡고 고기를 먹었답니다...^^

아직은 개업초기라서 종업원이 친절하긴한데 익숙하지않아서 조금 서툰면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맛이나 종업원의 친절도는 변함없더군요...^^
참고하시라고 덧말을 적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