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그외

[구포시장안] 자꾸만생각나는 감칠맛~해물찜이 맛있는곳! *정통대구탕*

 




 

주말오후 가족들과 함께 구포시장 나들이를 갑니다...^^

시장구경을 하러 간건아니였구요~~

 

친정아부지께서 정말 맛있는 해물찜집이 있다고하셔서...ㅋ

딸래미 포스팅에 도움주시려고..ㅋㅋㅋ

구포에서는 유명한곳이라고 하시네요....재료떨어지면 문을 닫는다고 하시네요...

점심시간 저녁시간 앉을자리가 없을정도라네요...

테이블은 한 15개~20개정도였던것같은데....

저희는 4시쯤에 출발해서 5시에 도착해서 먹었어요....^^

 

온가족이 레이를 타고 고고씽~~~ㅋㅋㅋ

 

장날에 가보고싶었던 구포장날인데....장이 서는 날은 아니였네요....

구포시장은 살아있는 닭 오리 등등을 직접 잡아서 파는곳이기도하죠...

그래서 냄새가 좀 심하게 나서 좀 역했어요...ㅠㅠ

 

가축시장바로 옆에 위치한 정통대구탕....

 

해물찜을 주문합니다...^^

 

 

밑반찬들~

 

 

 

부드러운 계란찜...

약간 짭쪼롬..ㅋ

 

 

 

 

 

 

해물찜 小 25000원

2개주문

깨가 정말 많이도 뿌려져있네요...ㅋ

정말 맛있었어요...ㅈ

구포까지 간 보람이 있었다믄서....

맛있게 매우면서 입맛을 돋구는 맛이라고할까??????

 

낙지도 들어있구요~

 

커다란 게도 두마리~

 

 통통한 아구도 들어가있고...

소라,미더덕,대합,꼬막이 들어있었어용..ㅋㅋ

 

 

 

무엇보다 맛있는건 아삭아삭한 콩나물...

콩나물양을 많이 달라고했어야하는뎅....까먹었다는...ㅋㅋ

 

 요렇게 먹어야 제맛이죠~

 

밥위에 올려먹어도 그만~

 

 

아부지께서 말씀해주신 양배추에 싸먹기~ㅋ

색다른맛이였어요~

 

 

 

감자사리투하~

다른감자사리보다 쫄깃하고 면발이 굵었어요~

 

 

 

 

한젓가락~아~~~

 메뉴판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맛있는 해물찜....집에서 가까우면 좋으련만.....

온가족이 맛있다를 연발하면서 먹었지요....^^

담에 또 갈꺼예요!!ㅋ

 

위치:구포시장 들어서는 입구 왼쪽 가축시장 가기전 건물2층 지도참조

전화번호: 338-0450

주차:시장공영주차장이나 사설주차장에 개인주차~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꼭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