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그외

[국제호텔앞] 콩나물해장국 전문점 "친구夜"


2009.09.10



위치: 자성대 국제호텔 바로 맞은편

 

전화번호: 643-3353

 

주차: 불가할것으로 예상..

 

 

 친정엄마가 가게정리하면서..

평화시장에 왔다갔다 많이 하셨는데..

그때 잠시 졸졸 쫓아다니며...

여기저기 가봤네용..ㅋㅋ

 

요긴 버스정류장 있는 곳인데...

친구영화랑 드라마에서 전봇대씬을 찍은곳이기도 하죠..ㅋ



청국장이 먹고 싶어서 들어갔습니다~
엄만 찐장열무비빔밥을 드시고..ㅋㅋ

 

밑반찬들입니다...^^

 

 

 

 

 

 

 

 

 

 

 

 

 

 

 열무비빔밥에 넣는 열무...

정말 맛있었어요..ㅋㅋ

 

 

청국장에 따라나오는 비빔밥... 

 

 

 껄쭉한 청국장..

냄새도 심하지않고...

맛있었습니다~~

 

 

 청국장과 고추장을 넣어서 비벼먹었습니다...

 

 

 

 맛있겠죠??ㅋ

 

 

 이날은 더워서 콩나물 해장국은 못먹었네요..

이제 선선해지면 한번더 가볼예정이랍니다..ㅋㅋ

 

 

 간판인데..

또 소심하게 찍어서 짤렸다는..ㅋㅋ

 

 

디카를 안들고 다녀서리..ㅋㅋ

계속 핸드폰으로만 사진을 찍네요..ㅋㅋ

 

그래도 참고하세용..ㅋㅋ

 

ps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