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부전동] 미남막창


2009.05.18

 위치: 부전동 배대포 골목안

 [위치가 구석진곳에 있어 찾기 힘들었어요...

설명하자면 배대포를 향해서서 왼쪽 골목에 또 배대포가 있죠??

그 앞에 곰돌인가??그식당골목안쪽으로 쭉 가면 미남막창이라고 보여요..]

 

전번:010-4787-6750

010-7475-2629

[위치를 모르심 전화로~]

 

 

녹차물..ㅎ

 

 

냉장고 위에 떡하니 붙여있길래 한컷..ㅎ

질좋은 서비스가 국내산..ㅎㅎ

 

 

 

벽에 따로 인테리어가 필요없었어요..ㅎㅎ

저기 천원은 가지고 오고 싶엇음..ㅎ

 

 

 

나름 느낌있게 찍었죠??ㅎ

 

 

 

돼지염통...

 

 

 

 

마늘과 함께 기름장에 찍어먹으니 맛났어요..ㅎㅎ

 

 

시락국....

오~맛있는데??ㅋㅋ

 

 

 

 

 

 

반반막창4인분..

앞에 샤브샤브를 먹은지라..ㅎ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뚝딱해치움...ㅎ

 

 

 

 

이날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똑딱이디카를 들고갔더니..

완전 수전증...ㅎㅎ

 

 

좋은데이와 함께..

동생커플은 술을 좋아하거든요...ㅎ

 

 

 

당면도 있어요

 

 

 

소금구이~~

부드러운 막창~

 

 

 

깻잎에 하나 싸서~

 

 

불판위에서 지글지글..

 

 

 

동생의 신들린 젓가락질..

 

 

 

요게 메뉴판이네용..ㅎㅎ

 

 

볶음밥도 있엇지만 이날 너무 과식해서...ㅎㅎ

 

 

 

부맛기 특별이벤트는 끝난상태였어요..ㅎ

사실 계속 되는줄 알고 찾아갔는뎅..ㅎㅎ

 그래도 너무 맛나서 기분좋게 먹고 왔답니다..ㅎㅎ

배부른 상태에서 먹었을때 맛있는건 맛있다고 생각하는

단순한 우리 커플..ㅎㅎ

 

담엔 무거븐 카메라 들고 조만간 또 가지 싶어요...ㅎㅎ

 

임플란트수술땜시 지금 딱딱한거 질긴거 못먹는데...

요건 아주 부드럽게 맛나게 잘 묵고 왔땁니다..ㅎㅎ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