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동래구(부산대)

[온천장]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자연밥상 한정식 *가빈한정식*


 위치: 부산시 동래구 온천동 189-3번지 (약도참고~)

전화번호: 557-1600

주차: 15000원상 1시간,25000상 2시간 가게앞 주차장이용

영업시간: am11~pm10:30 (마지막주문8:30)

휴무: 2,4주 일요일(예약이 많으면 운영가능)

 

 

 

유기농 매장을 15년간 운영하시다 직접 음식을 내어오게 되었다는 여사장님~

모든재료엔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는다고 자부심을 가지셨어요~

 

조미료로 길들여진 입맛에 어떨까 생각이 들었는데

자극적이지않고 재료의 순수 맛을 느낄수있어서 좋았던것같습니다~~

 

저녁b코스 \25000

먹어봤습니당~4인상이랍니다^^

 

 

 

숭늉~

 

 

착석시 이렇게 셋팅이 되어있었습니다~

 

 

 

도토리묵-봉평에서 공수해오신답니다~

 

 

 

함정희 두부를 사용하시기도하고 직접 두부를 만드신답니다~

약간 더 따뜻했으면 좋았을껄~하는 생각해봤어요~

 

 

 

 

자연산 돌문어숙회...

저 문어킬러라..ㅋㅋㅋ거의 제가 다 먹은듯..ㅋㅋ

 

 

 

편육

 

 

 

 

 수육

 

수육과 함께 곁들여먹으면 좋은것들~

 

 

가오리찜~

저 생선과 별로 친하지 않지만..ㅋ

맛있게 먹었습니다~

 

 

 

 

녹두전~과 호박전~

 

구운마늘

 

 

제가 좋아하는 조개 관자~ 

 

 

 

현미오곡밥과 된장찌개~

 

따라나오는 밑반찬

 

수정과~

 

 

 

 

 

 

 

 

주차장 들어가는 골목이 눈에 잘 안띕니다~

가빈 바로 맞은편에 있답니다~

 

 

사장님이 와인을 좋아하셔서~

와인을 먹을수있는 장점과~

신선한 제철재료로 음식을 내어오는점!!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수있도록 요리하신다고~재료 본연의 맛을 느끼며 식사하라고 말씀해주셨어요~

 

물론 가미된맛에 익숙한 입맛이라..ㅋㅋ

조금 어색한 맛도 있었지만...

아~이건 이런맛이구나 라는걸 느껴보기도하구요..ㅋㅋ

 

한번쯤 이런식사 어떠세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