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용호동] 몸에좋은 견과류와 잘 어울리는 빙수와 수제양갱,커피를 맛볼수있는 *빙수사랑 커피사랑*

 

 

 

 


용호동 메트로아파트 앞에 위치한 빙수사랑 커피사랑

빙수도 맛볼수있고...커피도 맛볼수있는곳이예요...

그리고 수제양갱도 맛볼수있어요...^^


임신중에는 팥을 먹으면 안된다고 하는데...ㅋㅋ

전 먹어요...그런거 없다고..ㅋㅋㅋ

내가 맛있으면 먹는거죠~~ㅋㅋ


그래도 건강생각해서 웰빙빙수로 주문합니다...^^

웰빙빙수 3000원

견과류가 들어있습니다~~~^^



얼음이 눈꽃조각같아요...

사각사각....얼음덩어리가 아니고 고운 입자라서 섞지말고 팥과 함께 떠먹으면 맛있습니다...^^ 

 

팥이 약간 모지라다고 하니 더 주시네요..^^

감사합니다..^^ㅋ

 



따뜻한 아메리카노~3000원


 


수제 양갱

각각 가격이 다르고..맛도 다릅니다...^^

가격은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요렇게 선물용으로도 판매하시길래 한컷~~

10개 16000원

유기농설탕과 천연재료로 사용합니다~

 


요건 에스프레소 양갱...맛보라고 주시네요..히히~~

 


메뉴판

가격이 대체로 착합니다..^^

 

 

 


외관입니다~

 


곧 동짓날이 다가오는데...팥죽도 판매하네요...포장도 되구요...^^

원래 팥을 좋아하진 않지만....

여름에도 먹지 않았던 팥빙수를 12월에 먹어보네요...^^


팥이 달지도 않고 견과류랑 너무 잘어울려서 자꾸만 생각나네요...^^

종종 갈것같아요...^^


p.s 지극히 개인적인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위치: 용호동 메트로 아파트 맞은편 양푼이 국수집 바로옆


전화번호: 010-2837-5405


주차: 가게앞에 자리있으면 가능합니다~

눈치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