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해운대] 살살녹는 장어와 물회의만남 "풍 장어랑 오징어랑"


 위치: 좌동재래시장 안 온누리교회 신축현장 바로옆

전화번호:704-5002 (위치를 잘 모를시 전화하심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주차: 신도시주차장에 주차 (전화로 문의)

 

좌동재래시장 안에는 맛있는 곳이많죠??ㅋ

그중 이름도 신기한 풍 장어랑 오징어랑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전 생선과 친하지않고...

장어를 잘 못먹지만...몸에 좋은거니....^^

그런데 이때까지 먹어왔던 장어랑은 사뭇 다르더군요...^^

비릿한 맛은 전혀없고...

장어가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당..ㅋㅋ

 

한점 드셔보실래요??ㅋ

 

 

 

 

밑반찬들입니다..^^

입맛을 돋구는 샐러드도 있고..

몸에 좋은것들이 많네요...^^ 

 

 

요건 한방소스입니다..

여기에 생강을 넣어서 장어와 함께 먹으면 된답니다..

이 소스를 찍어먹으면 비릿한맛도 없어진다네요...^^

그냥 먹어도 비릿한 맛은 없었지만..ㅋ

봄에 황사를 대비하셔서 도라지를 많이 넣으셨다고 하시더군요...^^ 

 

 

소금구이 1마리 \13000

양념을 더 좋아하지만..소금구이도 시켜보았습니다..^^

 

 

마늘도 일렬로~~ㅋㅋ

마늘굽는 호일그릇을 미리 달라고 하심 주십니다..ㅋㅋ

 

 

 

 

양념구이 한판 \40000

한마리에는 \14000입니다~

제 입맛에는 양념구이가 더 맛있었어요..ㅋㅋ

양념소스가 칠리소스라 맵지도 달지도 않은 맛이라고 하셨어용..ㅋㅋ

소금구이는 담백한맛과 한방소스맛을 음미할수있구요...

양념구이는 숯불의 맛이랄까??ㅋㅋ

 

 

 

 

열심히 싸먹은 쌈샷~ㅋ

 

 

 구운마늘+양파절임+ 장어 환상의 짝꿍~ㅋ

 

 

 고기먹고 냉면먹듯이 물회를 시켜봅니다^^

특선물회大 \30000

양념이 매콤하지만 천연과즙양념이라 깔끔하고 시원한맛입니다...^^

물회 정말 맛있었습니당..ㅋㅋ

원래 사장님이 하단에서 물회만 하시다가 해운대로 이전하셔서 장어랑 물회랑 같이 하신다고 하더라구요..ㅋ

 

 

 

 

 

 

국수사리 \1000

3개입니다...^^

 

 

물회에 나오는 반찬들~ㅋ 

 

 

물회와 같이 먹을수있는 오징어내장과 조개등등을 넣은 미역국~

 

 

 

 디저트로 셀프로 수정과랑 커피와 함께 제공되는 땅콩강정입니다~~ㅋ

 

 

 

 

빈혈에 좋은 장어네용..ㅋㅋ 무엇보다 주름방지 노화방지 피부탄력..맘에드는데용..ㅋㅋ

 

 

 

멋진 글귀~

 

 

약도입니당..ㅋ

 

 

외관이구용..ㅋㅋ

 

 

 

장어에대한 편견을 싹씻고 온 풍 장어랑 오징어랑~

물회도 짱짱 맛있네요..ㅋㅋ

골목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어려웠지만..

다시가면 잘 찾을수있습니다!!!ㅋㅋ

 

친절하게 맛있게 먹는 방법도 가르쳐주시공..ㅋ

자부심도 대단하셨어요~~ㅋ

 

조만간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ㅋ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오니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