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3월10일 부산에 눈오다!!










 

그냥 집 베란다에서 찍은거라서..ㅋㅋ
운치 있진않지만..ㅋㅋ
눈이 와서 좋아서 한컷~ㅋㅋ

부산은 눈이 거의 안와서 눈이 한번 왔다하면...
학교 휴교하고...교통체증에...장난이 아니네요...^^


유치부-초-중학교 애덜은 휴교이고....
고등학생은 먼 전국학력평간가???그거때문에 등교한다고 하던데..
암튼...멀자꾸 평가하는지..안어울리는 안경을쓰신 mouse는 계속 사교육을 조장하시넹....^^;;;
그딴사교육말고....
아이들이 즐길수있는 예체능교육에 신경써주시길...ㅋㅋㅋ
특히 피아노..ㅋㅋ

이야기가 삼천포로 빠졌네용..ㅋㅋ

학교는 휴교하는뎅....
난 출근을 해야하는걸까용??ㅋㅋ

문현동에 교통통제던데...ㅠㅠ
원장님과 통화를 해야겠다는...^^

빙판길조심하는 하루되세요~~
12시까지 계속 온다네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