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경성대] 갈릭 라즈베리 립아이&립레츠 한정메뉴를 맛보다~~아웃백



 

아웃백에 요일별 할인혜택을 받을수있는 행사를 합니다...^^

매월마지막 금요일 엔크린 보너스카드 50%할인이라...

열심히 모아두었던 ok캐쉬백을 쓸때네요...ㅋㅋ

동생이 열심히 모았는데 전 숟가락만~~ㅋㅋㅋ

계산은 제가했답니다...^^

 

 

 

 

부쉬맨브레드~

 

 

망고버터를 발라서~~달콤하게~

 

 

양송이스프

 

 

스프에 찍어먹는걸 더 좋아합니다~

 

 

스프하나를 샐러드로 바꾸고

 

 

블루베리에이드~

 

한상거하게 차려졌네요~

 

 

갈릭 라즈베리 립아이&립레츠

 

 

 

 

 

 

제가 좋아하는 투움바파스타~~

주문시 꼭 소스를 넉넉히 해달라고해야합니다~

 

 

커플메뉴로 주문했답니다...^^

 

 

카메라를들고 가지 않아서 아이폰으로 촬영했답니다...^^

요 한정메뉴는 3월이 마지막이였구요

다른 한정메뉴가 나왔을거예요....^^

 

투움바파스타가 계속 머리속에서 떠나지 않아서 조만간 또 갈예정입니다...ㅋㅋ

 

아웃백은 할인공부만 잘해가면 정말 저렴하게 먹을수있는것같아요...^^

 

 

 

p,s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