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경성대] 더 좋은재료,가격,깔끔한 맛을 추구하는 수제버거전문점 *버클라우드(BUCLOUD)*




 

 위치: 경성대 센츄리빌딩과 kt사이골목 밑으로 두블럭오른쪽
뚱보네돼지갈비와 훼미리마트 사이골목 이래진족 맞은편

전화번호: 070.4078.9928

주차: x

영업시간:am11~pm12(주말엔 연장영업)

휴무: 연중무휴

 

 

오픈한지 10일된 수제버거전문점입니다...^^

블로거를 시작하고나서 첨으로 초대받아서 다녀왔습니다...^^

요즘 수제버거가 대세인것같아요...^^

얼마전 다녀왔던 시티바캉스에서도 수제버거를 맛봤는데...

그냥 프랜차이즈 햄버거들과는 차원이다르네요...^^

 

대학가이다보니 가격도 착하고...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배가 많이 부르더라구요....^^

 

젊은 남사장님께서 직접 버거를 만들어주신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버거맛도 아주 깔끔한 맛이였답니다...^^

 

 

 

 

 

우선 음료부터 주문~~

버거와 상당히 잘어울렸던 호가든 330cc \5500

 

 

오렌지에이드 \3500

왼)섞기전 오)섞은후

빨대가 얇아서 굵은 빨대로 바꿨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자꾸만 막혀서..ㅋㅋ

 

 

웰치스 포도 \2000

 

 

망고에이드 \3500

 

 

 수제버거를 먹기위한 포크와 나이프~

 

 

버클라버거 \4900

기본 버거이구요~~가격이 참착하죠~~ㅋㅋ

요거하나 먹어도 속이 든든하답니다..ㅋㅋ

빵도 맛있고 안에들어가는 패티도 피클도 직접 요리하신답니다...^^

 

 

 

 

호밀치킨 샌드위치 \7500

추천메뉴입니다~~정말 맛있더군요..ㅋ

치킨이 양념이 잘 베어있고...야채와 빵이 잘어우러져서 맛있었습니당..ㅋㅋ

푸짐하죠??ㅋㅋ

 

 

 

 

 

 

 

거제 아일랜드 포테이토버거 \6500

이름이 특이하죠???ㅋㅋㅋ

사장님이 거제도출신이시라...이름을 붙여봤다고하시네요....^^

고기패티를 즐겨하지않으시는분에게 강추!!

안에 들어가는 감자가 거제도꺼래요~~

감자튀김은 아닙니다....^^

 

 

단품으로도 판매하는 포테이토튀김...요거요거 자꾸자꾸 손이 가서...ㅋㅋ

 

 

 고기패티대신 감자가 들어간거 보이시죵???ㅋㅋ

담백하고 깔끔합니다~

 

 

베이컨치즈버거 \6700

완전 푸짐하죠????ㅋㅋ

양이 작아보인다고 생각하지만..먹어보면 배가 부릅니다..ㅋㅋ

 

 

 

 

 

 

 

 

 한입에 와그작!ㅋ

체면은 잠시 잊어두세요..ㅋㅋ

 

 

치킨버거 \6900

 

 

 

 치킨이 정말 양념이 잘 베어져있어서 빵과 야채가 조화로워서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ㅋㅋ

개인적으로 치킨버거에 한표를 주고싶어요~~

 

 

 

 

 

소프트아이스크림

맛보라고 주셧어요...요거트맛입니다~

 

 

take out도 됩니다~ㅋ

 

 

버클라우드의 뜻...

버거의 "버"

구름의 클라우드...

구름처럼 말랑말랑한 부드러운 버거을 만들고 싶어서 만든 이름이래요~^^

 

 

벽면에 특이햇던 시계..

시간이 맞아요..ㅋㅋ

 

 

주방위 메뉴판.. 

 

 

가게내부

 

 

 

 

 

명함 

 

아직 메뉴판엔 없지만.....미니버거...한개 2천원입니다.ㅋ.ㅋ

 

 

가게앞에서 시식도 해요~

시식해보고는 대부분 미니버거 구입해서 가시더라구요...ㅋ

 

 

외부

 

 

이쪽 골목으로 들어가셔서 이래진족에서 맞은편을 보시면 보입니다...^^

 

 

젊은 사장님의 열정도 멋있었구요...^^

수제버거맛도 맛있었습니다...^^

고기패티도 직접하시고 피클도 직접 담그시고..재료도 좋은 재료로 쓰신다고 자신감이 넘치시던걸요~

 

브런치세트도 있어요~~am11~pm4까지이구요..ㅋㅋ

아직 정식메뉴판이 안나와서 메뉴판은 안찍어왔답니다...^^

 

경성대에 들릴일있으시면 수제버거 맛보세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