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경성대] 매콤하고 바삭바삭한 케이준스타일의 치킨을 맛보려면~*매버매버*


 

 

위치: 경성대 닭골목 아웃백골목에서 부경대방향으로 쭈욱 내려오다보면 오른편에 있음

전화번호: 625-9985

주차: 가게옆 주차장에 2대정도 가능할듯...전화로문의~

 

 

대학시절부터 좋아하던 곳인데..ㅋㅋ

요즘 치킨집에 너무나도 많이생겨나서 이것저것 먹어본다고..ㅋㅋㅋ

안그래도 바로 앞에 더 프라이팬도 있고 하단닭도리도 있고..바로위에 닭집이 즐비해있어서..ㅋㅋ

닭골목이라고도 한답니다..ㅋㅋ

 

잠깐 잊고 있었는데....ㅋ 다시 가서 먹어도 여전한 그맛이 좋으네요~~~

 

요즘들어 경성대앞에 자주 나가게 되어서...

여기저기 잘 다니고 있답니다.....

 

이름처럼 매콤한 튀김옷과 매콤한 양념맛이 중독성이 강하답니다..ㅋㅋㅋ

자극적으로 매운게 아니랍니다....

 

 

 

 

 

주문뒤나오는 샐러드와 무시와 소스들~

 

 

 

 

매버매버만의 특별한 계란 후라이~

달궈진 팬에 소금이랑 기름을 둘러서 날계란이랑 같이 주면 우리가 후라이를 해먹으면 된답니다..ㅋㅋ

 

 

 

 

메인메뉴를 시키면 닭죽이 천원할인된가격 3천원으로 맛볼수있습니다~~

왠지 죽이 먹고싶어서....ㅋㅋㅋ시켜봤습니다...

 

진한맛은 아니고 흰쌀죽에 닭고기육수가 약간 첨가된느낌???이랄까요???

간단히 먹기는 좋았네요~~

딱딱 다 긁어 먹고 배불러서 치킨은 집에 싸왔다는..ㅋㅋㅋ

 

 

 

 

 

 

매버매버 반반 메뉴입니다~~\14000

 

 

정말 바삭바삭한 튀김옷 보이시나요???ㅋ

 

 

양념도 바삭하다믄서..ㅋㅋ

 

 

각자 좋아하는 거 닭다리들고 냠냠~~

신랑은 후라이드를 좋아하고 전 양념을 좋아하거든요...ㅋㅋㅋ

싸울일이 없죠~ㅋㅋ

 

 

 

 

 

 메뉴판입니다~~

눈을 크게 뜨시고 보셔야하겠네요...

 

 

외관입니다~~

 

 

대학다닐때 신랑이랑 데이트하던곳에 가면 가슴이 콩닥콩닥뛰는데..ㅋ...

맛있는 음식과 함께라면 더더욱 행복함을 느낀답니다...^^

워낙에 신랑이 치킨매니아라서..ㅋㅋ 경성대 닭집은 다 가본것같다는..ㅋㅋ

 

아직도 건재한 치킨집도 있고....새로 생긴 치킨집도 많은데..

매버매버는 아직 건재한것같네요...^^

망구 제생각..ㅍㅎㅎㅎㅎㅎㅎ

 

 

오늘 치맥 어떠신가요??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꼭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