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경성대] 슬라이스한 감자칩위에 치킨이~*the Frypan*


위치: 경성대 아웃백골목에서 쭈욱~내려오는길 닭골목 맨끝지점 왼편

전화번호: 623-3008

주차:x

영업시간: pm 5~am2

 

요즘밀린포스팅이 많네요..ㅋㅋ

바빠서 글 올릴시간도 없고...ㅠㅠ

그래도 시간있을때 열심히 올릴께요....

 

서울에서 힛트친 아메리간스타일의 치킨집입니다..ㅋ

치킨으로 지구를 정복하겠다고하는 유리창에 글씨가 인상적인곳이죠...^^

 

가게는 테이블이 10개내외로 있어 작습니다...

 

조각칼로 조각한 듯한 메뉴판에서

다리살 후라이드치킨을 시킵니다...

\14500

 

맥주안주로 좋을것같았어요~

 

 

 

 생맥을 시킨 울 동생~

그래서 나온것같다는..

 

 

우리의 스프라이트~

 

 

생맥..

가게안이 어두워서...플래쉬를 터트렸더니..

보리차처럼나왔다는...^^;;;

 

 

소스를 두가지중 고를수잇는데 우린 칠리소스로 골랐습니다..

동생이 매워해서...

 

 

오리지날소스를 추가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소스는 그냥 추가금없이 받는게 좋을텐데..

여기서 좀 실망^^:;

 

 

밝기조절실패...ㅠㅠ

 

 

이게 제일 실물에 가까운 사진같군요..ㅋㅋ

다리살이라 양은 엄청 작습니다...ㅋ

 

 

가까운접사...

기름이 좀 덜빠진듯한 느낌??

기름이 줄줄 세드라는...

휴지에 닦아서 먹어서 될정도로...ㅠㅠ

 

 

뼈를 발라내지않아도되는 순살...

맛은 맛있는데...

기름을 쫘악 빼줬다면 후에 느끼는 느끼함은 없었을듯합니다..

 

 

요것이 참 맛있더군요..ㅋㅋ

감자칩..ㅋㅋ

 

 

매운소스에 한번더~

 

 

파인애플인줄 알았으나

그냥 무였다는..ㅋㅋ

 

메뉴판

 

 

뒤집으면 조각판..

 

 

 

가게내부여기저기 칠판글씨들이 적혀있습니다..ㅋㅋ

어떻게 주문하는지....

 

 

제일 맘에 들었던 금연..ㅋㅋ

 

 

 

 

 

 

 

 

 

 

 

 

take out도 진짜 많이 하더라는....

 

 

 

 

외관입니다~

 

 

전체적으로 가볍게 한잔하시는분들이 좋아하실듯싶습니다..

기름만 좀 더 빼준다면 맛은 괜찮습니다..

슬라이스감자칩도 맛잇구요...^^

양은 사진과같이 작아서..ㅋㅋ

둘이 먹기엔 딱 좋은것같아요...^^

 

아!!곱배기 메뉴와 섞어메뉴도 있었으니 참고하세요~~

 

p.s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오니 맛에대한 평가는 개인이 알아서 하세요~~~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