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경성대] 쌀로만든 도우와 질좋은 임실치즈의 조화~*임실N치즈피자*



 

 

 

소셜에서 구입한 티켓으로 동생커플과 함게 나섭니다...^^

곧 경기있을 동생남친에게 기운을 북돋아주려고..ㅋㅋ

M사이즈를 구입했기에 4명이서 작을것같아 추가금을 주고 L사이즈로 업했습니다..^^

 

쌀로 도우를 만들고 임실에서 만든 치즈를 쓰는곳이라 맘에 들었습니다..ㅋㅋ

그래서인지 이렇게 쌀이 가게안에 비치되어있네요~~

 

 

쌀에 대한 설명이네요..ㅋㅋ

 

 

임실치즈도 판매하네요~~

 

 

4명이서 작은 샐러드 그릇을 사용하느라 몇번을 바꿨는지 모르겠네요...

5명부터 2개씩주네요....불편~

 

 

음식은 남기면 안되요~

 

 

샐러드바입니다....

여러가지 과일과 샐러드 요거트 종류도 있어요....

다른곳보다 종류가 많은것같아요~

 

 

 

광동식 탕수육과 치킨팝도 있었어요...ㅋㅋ

초등학교 앞에 파는 그런거 같은..ㅋㅋ

 

 

 

탄산을 피하고 싶어서 시킨 오렌지에이드...

탄산가득....오렌지 조금이네요..ㅋㅋ

3500원

 

 

통돼지바베큐 L사이즈 치즈크러스트 20000원

사실 소셜로 9900원으로 구입하고 7000원 추가해서 먹은거니....

조금은 저렴하게 먹은거네요...^^

 

 

동생손..ㅋ

 

 

 

예쁘게 들어달라고 했건만 먹을거 앞에서 정신을 읽었네요..ㅋㅋ

 

 

입구

 

 

 

 

 

맞은편에서 찍은 외관...

스타벅스맞은편에 있습니다~~

 

 

 

샐러드도 괜찮았고...대부분 소셜구매로 온 손님들이더군요...^^

 

피자도 다른곳보다 괜찮았었어요...ㅋ

요샌 계속 화덕피자만 먹다보니 두꺼운 팬피자는 오랫만에 먹었네요...ㅋㅋ

 

쌀도우도 맘에 들구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 해주세요~~

 

 

위치: 경성대 스타벅스 맞은편위치

 

전화번호: 051-622-1616

 

주차: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