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경성대] 여러가지맛 삼겹살 드셔보셨나요?? 퓨전토핑삼겹살전문점 *식신가*





 

 

 

위치: 경성대 던킨도너츠골목으로 끝까지 쭈욱~들어오면 골목끝에 오른쪽에 위치

전화번호: 051-611-9262 

주차: 기억이 가물가물..ㅋㅋ 전화로 문의하세용~

 



 

 

 

 

 

요즘 계속 외식을 거의 안하는편입니다....

고기매니아인 우리 부부는....

고기도 포기할만큼 요새 다이어트에 매진하고 있답니다...

매진이라고 할것까진없지만 저녁은 닭가슴살샐러드로 먹고 있답니다.....^^

군것질도 줄이구요....

 

 

운동을 해야하는데...전 왜 요새 너무 추운걸까요....ㅠㅠ

 

 

암튼 집이 산만디라...ㅋㅋ 올라갔다 내려갔다운동으로만 만족하고 있네요....

 

 

 

 

암튼...각설하구요~ㅋㅋ

착하게 다욧트중인 우리에게 상을 주자는 명목으로..ㅋㅋㅋ

식신가로 갑니당...ㅋㅋㅋ

 

 

 

 특이하게 주문후 바로 불판을 가져다주는데 기름종이가 깔려있습니다~

먹는내내 갈수도있구요~ㅋ

 

 

 

밑반찬들입니다~

 

 

 

 

 

 

 

 

 

식신8삼겹 24000원

8가지의 삼겹살을 맛볼수있어요~~ㅋㅋ

 

 

하나씩 찍어봤어요~ㅋ

버섯, 생삼겹,브랜딩, 훈제, 마늘, 된장, 카레, 갈비양념입니다~~

 

 

서비스로 꼬지를 주셨어요..ㅋㅋ

다 주는건 아니구요!!ㅋㅋ

 

 

치즈퐁듀~ㅋ

요기에 고기를 찍어먹는답니다..ㅋㅋ

 

 

이제 차례차례 구워먹습니다~~

그동안 고기가 먹고싶었습니다~~~~ㅋㅋㅋ

 

 

 

 

 

 

 

꼬지에 있던 모짜렐라를 가위로 잘라서

 

 

이렇게 쭈욱 늘어난답니다~~ㅋ

 

고기에 싸서~~ㅋㅋ 냠냠

 

 

 

 

메뉴판~ㅋ

 

 

 

 

 

외관입니다~~ㅋ

 

 

 

 

여러가지 삼겹살을 맛볼수있어서 좋았습니다....^^

꼬지도 좋았구요..ㅋㅋㅋ

요런 퓨전 삼겹살도 가끔 즐기면 좋을것같아요...ㅋㅋㅋ

 

다만 치즈퐁듀와 같이 먹다보니 조금 느끼한맛이 없지않아 있었어요....

그래서 파저래기를 초무침보단 고추가루로 매콤하게 양념하면 그맛을 잡아줄것같다는 생각을 해봤답니다...^^

 

다녀온지 좀 되었는데...ㅋㅋ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ㅋㅋ

 

요새 여행 포스팅에 빠져있어서리..ㅋㅋㅋ

 

암튼 색다른 삼겹살 드셔보세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꼭이요!!!ㅋㅋㅋ 판단은 개인의 몫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