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경성대] 화덕피자와 스파게티를 착한가격으로 맛볼수있는 *부오나화덕피자*


 

위치:경성대 파리바게트 맞은편 미샤골목 50m즈음 왼편 준코건물 4층

전화번호: 626-0707

주차: 주차는 안됨~(바로 옆 센츄리빌딩 주차타워있음)

영업시간: am11~pm9(손님이있을시 10시까지 가능)

 

 

대학친구들모임으로 다녀왔습니다...^^

여기 피자르네상스가 맛있어서 먹고나면 한참 머릿속에서 지워지지 않는답니다~

대학가라서 셋트메뉴도 저렴하고..ㅋㅋ

스파게티류도 7~8천원대라서 가격이 착하고 깨끗하고 맘에 드는 곳이죠~~ㅋㅋ

 

총 6명이 먹은 음식들입니다..ㅋㅋㅋ

 

 

셋팅~

 

 

피클~색깔이 이쁘죠??ㅋ

 

 

개인접시입니다~~

 

 

케이준샐러드 \9500

 

 

제가 좋아하는 피자엘레강스 \13500

3가지 피자치즈들이 어우러져서 치즈의 맛을 골고루 느낄수있습니다~~ 

 

 

 

고르곤졸라 \11900 

 

 

 그란치오~\7800

 

 

크림소스가 제입맛에 딱이였어요~

진하고 고소하고~ㅋ

 

 

 

 

 아라비아따스파게티 \7800

페페론치노의 매운맛을 살린 펜네면의 스파게티입니다~

일반적인 스파게티면이 아니고 펜네면입니다~

 

 

 

점심에가면 더 저렴하게 맛보실수있습니당..ㅋ

 

 

먹은거 위주로 메뉴판사진 찍어봤어요~

예전글에는 메뉴판사진 다 있습니다..ㅋㅋ

 

 

 

디저트도 함께 해결할수있습니다...^^

요건 식사에 따라나오는건아니구요~별도입니다~~

허브차...ㅋㅋ

주전자가 너무 이쁘죠???ㅋㅋ

 

 

팥빙수입니다~~

요건 식사시에 천원추가로 먹을수있습니다...^^

 

 

 

이날은 친구들과의 모임이라...ㅋㅋ

음식사진 위주로 빨리빨리 찍었네요...ㅋ

 

맛있는 화덕피자에 빠져서 요새는프랜차이즈 피자는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가격거품이 또 심한것같아서..ㅋㅋ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은 화덕피자 어떠세요???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