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광안리] 광안대교를 바라보며 멋진 점심식사를 하다~*뜨레마레*

 위치: 광안리 롯데리아옆 건물 2층(사진참고)

전화번호: 752-3526

주차: 건물뒷편 롯데주차장 1시간무료

영업시간: 12시~12시

 

주말 점심에 깨끗한 가을하늘을 바라보며 광안리로 향합니다...

이사후에 주말마다 집정리에 페인트칠을 한 우리에게...

선물로 멋진 점심식사를...ㅋㅋㅋ

 

요즘 뜨레마레가 뜨고있죠..ㅋㅋ

이태리어도 뜨레마레는 "바다"라는 뜻이라네요...^^

 

광안대교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멋진곳에서 점심식사라...

만족도 두배였네요...^^

 

 

뜨레마레에서 내려다본 광안리해수욕장 

 

 

착석후 주문후 나온 식전빵과 피클~

 

 

 

개인적으로 마늘빵을 좋아하는데...

달콤함까지 더해져서 좋더라구요....ㅋㅋ

 

 

 

바베큐폴로피자 15000원

닭가슴살과 바베큐 소스가 조화로웠습니다~

 

 

 

 

 

 

 

 안심스테이크 30000원

에피타이저,샐러드,와인or생과일주스 1잔제공

 

에피타이저~

 

 

샐러드~

 

 

안심스테이크 짜쟌~~~

 

 

 

 

미디움레어로 부탁드렸어요~ㅋ

부드럽고 육즙이 입안가득하더군요~

 

 

들어오는 햇빛이 워낙에 강해서 원색깔이 잘 표현이 안되었어요~

 

 

버섯과 구운마늘 토마토 호박등이 함께 나옵니다~

야채를 사장님 부모님께서 직접 무농약으로 재배하신다고 들었어요~

특수 야채를제외하고는 직접 무농약으로 키워서 사용하신다는 말씀에

믿음이 가더라구요^^

요즘은 좋은재료로 쓰는곳이면 어디든 맘에 들어요!!ㅋㅋ 

조미료도 전혀 쓰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새우게살파스타 14000원

면의 삼김정도가 제입엔 딱이였어요~

덜삶기지도 많이 삶기지도 않은....

소스의 양도 넉넉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스테이크에 나온 와인과 한컷~

 

 

디저트로 커피 녹차 홍차 아포카토 中 택1

아포카토의 아이스크림은 일반적인 걸 사용하는데 에스프레소맛이 어우러져서

맛이 더해져 맛이있더군요~

양이 작아보이는데 입에 딱맞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생키위주스~

 

 

홀분위기~

 

 

 

 

너무 멋지죠~ㅋ

 

 

 

 

 

 

 

 

 뜨레마레로 들어가는 입구~

 

 

 

 

메뉴판

 

 

 

 

 

외관입니다~

2층에 있습니다~

 

 

 

 

 

광안대교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곳에서 멋진 식사를 했구요~

불꽃놀이를 할때 여기서 불꽃놀이보며 맛있는 식사를 하면 정말 좋겠다~~라고 생각했는데...

벌써 창가자리는 내년예약이 완료되었다고하더라구요~

부럽부럽....ㅋㅋ

 

맛있는 식사를 하면서 전망까지 좋은 뜨레마레!!

너무너무 좋아요~ㅋㅋ

 

밤에 가서 다이아몬드브릿지에 불이 켜졌을때 한번더 방문해봐야겠어요..

느낌이 다를것같아요..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 해주세요~~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