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광안리] 쌈이 푸짐하게 나오는 쌈밥집 *대궐쌈밥*



지난주 토요일

대학친구들과의 월모임이 있었습니다...^^

 

경성대 모임이였는데...광안리에 쌈밥먹으러 다녀왔네요...

 

음...나이가 드니...스파게티나 피자 이런것보단 밥이 좋다는 친구들말에...

전적으로 동의하여 다녀왔어요..ㅋㅋ

 

특히 전 지금 체중조절중이라 패스트푸드랑 밀가루 음식...등등은 자제 하고 있는 중이예요...ㅠㅠ

 

 

오늘은 신랑님께서 2박3일동안 벌초하러 시골에 가네요...ㅠㅠ

매년가는 거지만...

뱃속에 쑥쑥이랑 절 놔두고 가기가 그런가보네요~

씩씩하게 손바느질하면서 기다릴렵니다...ㅋㅋ

 

손싸개랑 아가 꼭지모자는 완성했구용..ㅋㅋ

 

지금은 턱받이만드는 중인데...손바느질 의외로 어렵고 시간도 많이 걸리는데....ㅋㅋ

잘하고 있답니다..^^

 

삼천포로 빠졌네요...^^

 

 

 

 

 

 

직접재배한 쌈들이라네요~~

종류도 많고....리필도 즉각즉각해줍니다...ㅋ

 

 

5인분이라서 따로 또 나왔네요~ㅋ

 

 

밑반찬들도 괜찮아요...

간도 적당한것같구요~~ㅋㅋ

따로 설명은 안할께요~~ㅋㅋ

 

 

 

 

 

 

 

묵은지고등어찜

요건 리필이 된답니다..^^

고기류들을 시켰는데 요게 더 맛있더군요....ㅋ

 

 

귀찮았나보네요.ㅋ

3개 같이 찍었네요~ㅋ

 

 

제육2인

 

 

소불고기3인

 

양은 비슷하네요~ㅋ

 

 

한상거하게 차려졌네요...^^

 

 생각보다 가격은 세지요~~

광안리라 그런가봅니당..ㅋㅋ

 

명함참조하시구요~ㅋ

 

 

 

외관입니다~~ㅋ

 

 

쌈밥을 좋아하는 편인데...

가격이 좀 센편이죠...ㅋㅋ

 

 

서면에 밥상은 6천원인데 나름 잘 나오거든요~~

울 친구들도 거기랑 비교를 하긴하는데...ㅋㅋ

 

메인자체가 다르니까....

괜찮습니다...^^

 

주차가 좀 시간이 야박해서 그렇지..ㅋㅋ

 

신선한 쌈채소가 생각나면 들러보세요~~

 

p.s 지극히 개인저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해주세요~~

 

위치: 광안리 호메르스호텔 뒷편

 

전화번호: 754-6160

 

주차: 전화로 문의하세요~~40분무료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