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그외

[기장]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막국수와 메밀전,홍어삼합도 맛볼수있는 *소문난주문진막국수*


 

위치: 기장 고려병원지나 우회전한후 50m정도 더 가면 오른편에 보입니다~약도참고~

전화번호: 724-0072

주차: 넓은 가게앞에 가능~

영업시간: am10~pm9

 

 

 

요즘 울 신랑은 홍어에 빠져있습니다......

한번 홍어를 먹어보더니...홍어삼합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기세입니다....

홍어를 먹으면 비염도 좋아진다는 말을 어디서 들었는데..ㅋㅋ

만성비염인 신랑을 위해 기장으로 고고씽합니다~~

 

사실 전 막국수가 넘 먹고 싶었거든요..ㅋㅋ

사직동은 너무나 정신없고 한번 다녀와본후 안가져서..ㅋㅋ

 

분점인 기장으로 고고!!!

 

 

 

 

홍어삼합에 빠질수없는 김치~

 

 

가오리무침~

상당히 맛있었어요~

 

 

삼합의 친구들~

 

 

막국수도 먹어야하기에 홍어+수육 小20000

 

 

 

요렇게 삼합으로 먹으면 쌔하면서 고기의 맛과 김치의 맛이 어우러져있습니다~ㅋ

 

 

요건 수육만..ㅋㅋ

 

 

 메밀전도 하나 시켜봅니다~

특이하져~ㅋ\4000

 

 

 

 

요건 메밀꿩만두 \6000

 

 

 

홍어삼함과 메밀전 메밀꿩만두를 먹고 나온 막국수입니다~~

양이 진짜로 많아요...

국물이 진짜 깔끔하고 시원합니다!!!

 

 

요 열무김치를 넣어서 샤샤샥~~~휘저은뒤...

함께 먹으면 와웃!!ㅋ

 

 

한젓가락해보실래여???ㅋㅋ

 

 

메뉴판입니다~~

 

 

 

 

명함이구용~

 

 

홀분위기입니다~

 

 

외관인데...

좀 늦은시간에 갔더니..아무리찍어도 이게 제일 잘나온거네요..ㅋㅋ

 

 

 

 

백구가 지키고 있어요..ㅋㅋ

오랫만에 개조심이라는 말을 보니....ㅋㅋㅋ

근데 순하던데요~ㅋㅋㅋ

 

 

 

홍어를 사랑하는 신랑덕분에 일행들도 홍어맛도 보고~ㅋㅋ

저도 삼함또 먹어보고요..ㅋㅋㅋ

 

시원한 막국수는 말이 필요 없이 맛나구요..ㅋㅋ

그외 메밀전과 메밀꿩만두는 훌륭한 에피타이저인것같네요~~

 

조금 멀긴하지만..주말에 콧바람슝슝 쐬면서 막국수먹으러 자주 다녀야겠어요~~ㅋㅋ

 

오늘같이 더운 여름 메밀 막국수로 더위를 날려버리는건어떠세요???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을 적은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