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남천동] 까르보나라와 카레도 맛보고 디저트로 커피한잔~*카페포레스트*




 

 위치:남천성당 바로 옆 (kbs골목)

전화번호: 626-0762

주차: 늦은시간방문이라...그냥 골목에 주차했어요~

영업시간: 일요일휴무에서 영업한다고 바꼈네요~

pm12~am12

 

 

자주 가는곳중에 한곳입니당..ㅋㅋ

두번에 걸쳐서 찍어온 사진인데..ㅋㅋ

일행이 다 식사를 하고 싶어해서..ㅋㅋ

첫번방문땐 까르보나라를 늦은저녁에 먹었었습니다~

미리 전화로 여쭤보고 식사가 된다고 해서 거의 밤10시반이 다 되어서 가서 먹은것같네요~

 

너무 맛있겠죠??ㅋㅋ

맛도 좋다고 그러더군요~ㅋ

까르보나라 \11000

와인한잔과 빵 디저트가 함께 나온답니다~

 

 

 

 

 

 

달달하니 복숭아맛과 향이 나던 와인

 

 

 

밥안먹는 사람들이 먹은 커피~ㅋ

 

 

 

아포카토

 

 

과테말라

 

 

맛보라고 주신 기아촐리

밑에 설명있습니다~

요거요거 맛있던걸요~~ㅋㅋ

두번째 방문했을땐 이거 먹었다는..ㅋㅋㅋ

 

 

 

 

 

두번째 방문입니다~~

음악전공한 울 대학칭구들 다 델꼬 출동!!ㅋㅋㅋ

완전 다들 좋아해서 기분이 좋았었어요..ㅋㅋ

독립된 공간에서 이런저런얘기들...ㅋㅋ

여름에 휴가계획들..ㅋㅋ

사진도 찍고 재미나게 있다가 왔다는..ㅋㅋ

 

 

 

띵동~대신 있는 벨~

서로 흔들겠다고 그랬음..ㅋㅋ

 

 

식사를 하고 갔지만ㅋ

조금 허전하다는 친구 두명이 카레를 시킵니다~~

7천원이였던것같아요~런치메뉴로...

디저트 커피도 있답니다~

 

 

 

 

 

나머지 커피마시는 친구들메뉴~

 

 

카페기아촐리~

 

 

과테말라~

 

 

카레 먹은후 카라멜마끼아또

 

 

벽면무표정액자들..ㅋ

 

 

음표가 이쁘죠~ㅋ

울친구들 요 앞에서 한컷씩 사진찍었답니다~~

요건 바로 입구예요~ㅋㅋ

 

 

식사도 나름 깔끔하고 괜찮았어요~ㅋ

기아촐리의 새로운맛을 발견해서 더더욱 좋았구요~ㅋㅋ

 

여름내내 기아촐리 생각이 날듯~ㅋ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