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남천동]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커피한잔~*커피이야기*




 위치: 남천동 KBS뒷길

전화번호: 051-611-0711

주차: 카페옆에 주차가능~1~2대정도~

가게앞에도 저녁엔 가능한것같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커피이야기..ㅋㅋ

포스팅은 처음이네요..ㅋㅋ

찍어온 사진들이 다 흔들리고해서..ㅋㅋ

이번엔 제대로!!

그러나 외관사진이 없다는..ㅠㅠ메뉴판사진도 으데로 갔지???ㅠㅠ

 

아이스카라멜 마끼아또

 

 

 레몬티

 

 

과테말라

요즘 요아이만 계속 먹습니다~

너무 마시써요~

 

쿠키들~

 

 

 

 

 

 

 

 

 

 

 

 

 

 

 

 

 

 

화장실 가는길..ㅋㅋ

 

 

알흠다우신 울 근화님~ㅋ

 

 

카운터쪽에 있던 아이..

이름을 또 까먹었네요~ㅋ

 

 

11시에 오픈하시네용~ㅋ

 

 

아늑하고 편안한분위기에~

커피맛도 조코!!

쿠키랑 미니아몬드타르트도 짱 맛있습니다...ㅋㅋ

 

담번엔 외관사진과 메뉴판사진도 찍어올께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