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대연동] 탱글탱글한 도토리묵무침과 묵은지찜을 맛보아요~*나들목*



 

 

 위치: 유엔 로타리 못가서 코리아모텔뒤 골목안

전화번호: 611-1999

주차: 맞은편 골프연습장 주차장

 

 

 

오랫만에 묵은지찜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포스팅하려하니 입안에서 침이 가득 고이는 군요^^

 

푸른이도 저도 친정엄마도 입맛이 아주아주 비슷하다고 해야하나요???

그래서 음식투정같은건 잘 안합니다...^^

착한 푸른이군~ㅋㅋㅋㅋ

 

점심메뉴로 LG 자이상가에서 돌아다니다가 사람들이 점심시간엔 너무 많아서 기다리는 시간이 길더군요

그래서 대연동으로 고고씽~~

엄마도 한번 잡숴보실겸해서..ㅋㅋ

 

엄마가 너무 좋아하셔서~

이거 먹은 다음주에 친구분들과 계모임도 하셨다는...ㅋㅋㅋ

 

 

 

 

착석하면 요렇게 찐감자를 주신답니다~

 

 

 

 

요거요거 푸른이가 좋아하는거네요~

 

 

 

 

 

 

 

 

3명이지만...도토리묵이 워낙에 맛있는지라..ㅋㅋ

시켰습니다..ㅋㅋ

엄마가 아주 맛있다고 극찬하셨습니다~ㅋ


 

 

요래 먹으면 됩니다요~

 

 

김치찜 中 20000원

 

 

 

 

 

 

 

먹는방법은 김치깔고 고기,단호박,버섯을 얹어서 돌돌 말아서 먹으면 됩니당ㅋ

 

 

 

 

 

배가 부름에도 불구하고...ㅋㅋ

남은밥을 몽땅 투하시켜서 비벼먹었습니다..ㅋㅋ

 

 

엄마가 특이하면서 맛있다고 하시더군요...^^

우리처럼 깨끗이 먹는 사람도 없겠다며...ㅋㅋ

정말깨끗이 먹었다는..ㅋㅋ

 

 

 

 

요런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좋아요~

 

 

 

보약김치~

 

 

정기휴일

 

 

 

입구에 요런 소품들이 있답니다..쌀도 쌓여있구요..ㅋㅋ

 

 

 

명함

 

 

 

앞쪽에서 찍은 꽃

 

 

외관입니다~

 

 

 

 

주차장이 골프연습장쪽에 있답니다~

참고하세요~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묵은지천연의 맛을 강조한 나들목...

 

김치국물한숟가락이 요구르트 5개의 유산균이 들어있다고하네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