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그외

[명지동] 주위경치도 즐기고 한우도 맛있게 먹을수있고 가족외식으로 좋은 *배꼽빠진고기*


 

위치: 녹산수문방향 강서경찰서지나 첫 신호등 낙동사회복지관 우회전 강둑따라 300m

전화번호: 051-941-4233

주차:강둑따라 주차가능
매주 월요일 정기휴일(공휴일제외)

 

 

7월 중순쯔음...

시댁식구들과 매년 밀양으로 휴가를 떠났는데...

이번엔 시간이 잘 맞지않아서~

아버님께서 배꼽빠진고기에 또 가자고 하셔서...

미리 예약해두고 다녀왔습니다...^^

 

여전히 친절하신 드림유니님

좋은 고기 맛있게 설명도해주시고~

직접따온 가지랑 씀바귀,민들레등등....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얼마전 국제신문에 배꼽빠진고기가 실렸던데~

축하드려용~

 

 

 

 

 

 

미리 예약을 하고 가지만..

항상 10분이상 빨리 도착하게 됩니다..ㅋㅋ

빨리먹고싶은 마음에??ㅋㅋ

착석하니 재빨리 셋팅해주시네요~

 

 

 

 

 

 

천엽&생간 \5000

 

 

 

 

 

 

 참숯입니다~

 

 

땀흘리는 대나무 불판..ㅋㅋ

 

등심과 갈빗살을 300g씩 주문했습니다...

등심 1++ 100g \12000

갈비살 100g \12000

 

사진은 반씩 나눠서 두상이 나왔습니다~ㅋ

150g인셈이죠~ㅋ

 

 

등심 땟갈 정말 좋죠??

 

 

갈빗살~

 

 

 

직접 기르신 가지도 함께 구워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우선 갈비살을 먼저 구워먹었답니다~

 

 

 

등심 투하~

 

 

 

대나무불판의 위력~ㅋ

 

 

등심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스테이크소스에 찍어먹으니 환상적입니다~

 

 

가지도 한컷~

 

 

씀바귀~

뭔가 다른이름이 있었는데..ㅋㅋ

 

 

여러가지 소스샷 쌈샷입니다~

도우미는 여전히 울 신랑님..ㅋㅋ

 

 

육회 250g \20000

 

 

 

된장찌개~여전히 맛있던걸요~ㅋ

 

 

 

 

수박도 한점 먹었어요~

 

 

메뉴판입니다~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ㅋ 그림같죠??ㅋ

 

 

입구쪽에 이쁘게 꽃이 피어서 한컷씩..ㅋㅋ

 

 

백일홍이라고 하셨어요~

 

 

 

배꼽빠진고기에서 마주보는곳~

 

 

 

 

요긴 뒷쪽..ㅋㅋ

이쁘죠~~ㅋㅋ

 

 

 

이번휴가는 정말 알차게 보낸것같아요~ㅋ

이렇게 점심 먹고...ㅋㅋ

저녁엔 해운대 히노무라에 갔었다는..ㅋㅋ

 

하루종일 맛집기행도 여름휴가가 된답니다..ㅋㅋㅋ

 

 

가족외식,여러모임등등으로 정말 좋은곳같아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