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문현동] 임플란트시술후 제일 먹고싶었던 곱창과 갈매기살~*백년전통곱창*



 위치: 문현동 시티플라자뒷편 곱창골목에 위치

전화번호:633-6847

주차: 가게앞에 가능~

 

1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임플란트 시술한다고 치과에 왔다리 갔다리....

그래서 얼마전 다시 A/S받고 드디어 백년곱창에 곱창을 먹으러 고고!!

으찌나 기분이 좋던지..ㅋㅋㅋ

 

우선 곱창을 시켜봅니다~~

 

 

 

자리에 앉으면 차려주십니다요~

 

 

 

 

 

왼쪽은 곱창소스 오른쪽은 갈매기살 소스

 

 

연탄불이 있어 더더욱 좋은곳이죠~

 

 

장만하고계시는 이모님의 바쁜손..ㅋㅋ

 

 

짜쟌~~곱창3인분입니다~~

1인분 6000원

쫄깃한 염통도 군데군데 있습니다요~

 

 

 

 

갖가지 방법으로 드시면 됩니다~~

조용히 먹기만했다믄서...ㅋㅋㅋ

 

 

슬러쉬소주~

전 못마시지만..ㅋㅋ

일행껄 뺏어서 살얼음을 찍어봅니다~~

꺄오!

 

 

 

갈매기살등장~~

1인분8000원

요건 몇인분였지????ㅋㅋㅋ

곱창에 심취되어 아마 3인분이였을거예요~

 

 

제가 이렇게 넣고 구었다는..ㅋㅋㅋ

 

 

 

1000원 된장이 따라나옵니다...

밑반찬도 따라나오는데...어랏 사진이 없어졌네용..ㅋㅋ

요즘 분실사진이많다믄서..ㅠㅠ

 

 

 

메뉴판 

 

 

가게내부 분위기~방쪽으로는 가스버너를 사용합니다~

 

 

 

들어갈때 찍은 외관..ㅋㅋ

 

 

나오니 어두컴컴해졌네요~

 

 

곱창하면 무조건 떠오르는 곳입니다..ㅋㅋ

곱창도 맛나고 갈매기살은 더더욱 짱이랍니다..ㅋㅋㅋ

 

난 곱창을 조아라하고....턱관절이 안좋은 신랑은 갈매기살을 좋아하지요~~

술도 안마시믄서 이런건 으찌나 좋아하는지..ㅋㅋㅋㅋ

 

또또또 가고싶네용..ㅋ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