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부산-경성대부경대] 닭똥집이 메인안주인 이름도 특이한 "똥꼬"


 

위치: 경성대 에뛰드하우스와 미스터 도넛 사이골목에서 두블럭 왼쪽끝..

1호점인것같네요..ㅋㅋ(지도 참고~)

전화번호: ?

주차: x

 

 

섬에 갔다가....

2차로...

똥고에 갔습니당..ㅋㅋ

닭똥집이 메인 안주랍니다..ㅋㅋ

 

닭똥집도 냠냠 잘먹는 저는...ㅋㅋ

특이한 맛의 양념과 마늘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더군요..ㅋ

근데 가격이 생각보다 비쌌음..ㅋㅋ

 

똥집통마늘구이\12000

 

 

 

 

 

 

고구마...똥집이 나오면 호일밑에 깔아서 익혀먹습니다..ㅋㅋ

특이한 경험..ㅋ

 

 

딱요것만 나옵니다....ㅋㅋ

 

 

 

메뉴판

 

 

 

 

 여깁니다~

 

한번 꼭 가보고 싶었는데..ㅋㅋ

술을 안먹는지라..역시 동생커플갈때 따라나서서 먹어봤습니다.ㅋㅋ

생각보다 특이한 맛이였고...ㅋㅋ가격은 좀 쎈듯한 느낌???ㅋㅋ

 

물론 똑같지않지만..ㅋㅋ

집에서 닭똥집을 사서 데리야끼소스에 해먹으니 비슷한맛이 나더군요..ㅋㅋ

 

이제 집에서 해먹어야징~~ㅋㅋ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참고가 되셨다면 추천을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