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부산-광안리] 광안대교 야경을 바라보며 커피&케익" kim's coffee"

 

위치: 광안리 해변가 언양불고기라인 굽자나치킨 2층3층

 전화번호: 756-5959

 주차: 뒷편주차장에 1시간 무료주차

 

 

 

오랫만에 찾은 킴스커피..ㅋ

너무 오랫만에 간지라..ㅋㅋㅋ

거기다...카메라도 없었네요...ㅋ

오늘도 핸드폰사진으로..

그래서 다소 화질이 떨어진답니다..

 

메뉴주문하는곳...

 

 

 

주문하고 바라본 광안대교...

멋지죠??

언제 봐도 멋진것같습니다..ㅋ

 

 

테이블위에...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으신게 넘 맘에 든답니다..ㅋㅋ

 

 

 

아이스레모네이드&아메리카노&모카라떼마끼아또

그리도 티라미수~

 

 

 

모카라떼 마끼아또\5000

콘파냐는 생크림이 올라가는 메뉴였어요..ㅋㅋ

오늘은 마끼아또로...^^

 

 

 

 

아메리카노\4000

핸드폰의 한계..ㅋ

 

 

 

 

아이스레모네이드 \4500

 

 

 

티라미스\3500

 

 

 

요건 오랫만에 왔다고 주신 서비스예요...^^

브라우니...가격은 얼만지 몰겠네요..ㅋㅋ

감사히 꿀꺽꿀꺽 잘먹었답니다....^^

 

 

 

 

내부전경..ㅋ

 

 

 

 

 

메뉴판입니다..

 

 

오랫만에 찾아도 낯설지 않은 이곳..ㅋ

편안하게 커피마실수있고...

친구들과 대화도 편안하게 할수있답니다...^^

 

겨울바다를 따뜻하게 느껴보시려면...

2층에서 내려다보는 느낌도 괜찮은것같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오니..참고만해주세요...^^
참고가 되셨다면 추천을 눌러주시는 센수!
당신은 센스쟁이 유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