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그래요~~

[부산-남천동] 돼지국밥이 땡겨서 다녀와 본 "신창국밥"


 

 위치: 해변시장골목 옵스지나서 영남식육식당 바로옆

전화번호:051-626-6015 

주차: 맞은편 길거리 주차장 이용 1시간 무료주차...
주차하고 미리 신창국밥간다고하면 도장찍어오라함...

 

 

 

소문을 익히 들어서 알고있는 신창국밥에 다녀왔습니다...

토성동에 본점이 있고...

해운대점도 있고..남천점도 있죠...

모두 가족들이 운영한다고 들었습니다...

 

요즘 갑자기 국밥에 빠져있어서....

뭐 먹을래 하면 국밥!!이라고 대답합니다..ㅋㅋㅋ

 

저녁이 하기싫었던 어느날.....

다녀와봤습니다...

 

 

 

 

 

 

 

 

드뎌나온 돼지국밥 \5500

뽀얀국물도 아니고 맑은 국물도 아닌...

거무잡잡한 국물이네용...ㅋㅋ

 

 

 

다 섞어서 달라고 했습니다...

그럼 섞어 국밥이겠쬬..ㅋㅋ

 

 

 

 

 

 

 

 

 

 

다른 국밥집보다 가격이 비싼편이네요...

그닥...비싼만큼 제값을 한다고는 생각이 안들었습니다...ㅋ

 

 

2010년부턴 주일엔 영업을 안하나봐요...ㅋ

 

 

 

 

외관입니다~~

 

 

가격대비 그닥 맛있는거 잘 모르고 그냥 먹고 왔습니당...ㅋㅋ

저는 입맛이 싸서 그런가...

서면 국밥골목이라던가...그런곳이 더 제 입맛에 맞는것같아용..ㅋㅋ

 

그냥 한번쯤 가봐야지...하고 있었던곳이라....ㅋㅋ

잘 먹고는 왔네요....^^

 

아주머니들??이모님들이 무뚝뚝해서 좀 무안했었기도 했다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참고만 해주세요~~
참고가 되었다면 추천을 눌러주시는 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