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부산-남천동] 매운찜갈비가 끝내주는 "고려면옥"


 

 위치: 밑에 약도 참고....길이 조금 어려워요..ㅋㅋ

전화번호: 625-8080

주차: 가능~

 

 

친정 엄마 생신이라..
엄마가 좋아하시는 매운찜갈비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ㅋㅋ
요즘은 매운걸 잘 못먹는데다가..
동생커플도 매운걸 못먹어...
그냥 순한맛으로 시켰답니다..
원래는 매운맛으로 먹어야 제맛인데..ㅋㅋ

 

 

착석하면 주는 육수입니다..
아직까지 육수는 잘 못먹겠더라구요..ㅋㅋ

 

 

반찬코너가 셀프로 바껴있었어요..ㅋㅋ

 

 

 

 

 

 

 

 

 

 

 

 

 

 

 

 

 

 여렇게 접시에 담아서 먹습니다..ㅋㅋ

깍두기가 맛있었어요..ㅋㅋ

 

 

 

 

요건 주방에서 나오는 반찬들이네요~  

 

 

 

 

 

 

 

 

 

 

 

 

 

 

매운찜갈비 大 순한맛입니다..ㅋㅋ

그래도 매워보이죠??ㅋㅋ 

뉴질랜드산입니다..

 

 

 

 

 

 

 

 

 

 

 

 

 

 

밥을 달라고하니 오가리솥밥이 나오네요..ㅋ

그냥 공기밥일줄 알았는데..

양이 많아서 5명이서 4개로 충분히 먹고 남을정도였습니다..ㅋㅋ

 

 

떡볶이 떡도 들어있답니다...ㅋㅋ

 

 

양념이 무지 많아서 비벼먹으니까 딱 좋더군요...

순한맛이라 맵지는 않지만....끝맛이 약간 매운느낌이 납니다..ㅋㅋ

 

 

 

원산지표시..ㅋㅋ

 

 

 

메뉴판입니다..ㅋㅋ

 

 

 

약도입니다 참고하세용..ㅋㅋ

 

 

외관이구용..ㅋㅋ

 

 

10월엔 생일이 참으로 많네요..ㅋ
좀있으면 푸른이 생일도 다가오고..ㅋㅋ
결혼하고 첫생일을 맞이하는거라..ㅋ
메뉴고민중이랍니다..ㅋㅋ

 

p.s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인거 아시죠??ㅋ참고만해주세욤..ㅋㅋ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을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