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중구(남포동)

[부산-남포동] 언제먹어도 맛있는 김치찌개보쌈 *김치말이*


 

 위치: B&C골목으로 쭈욱 직진하시다보면 로데오갤러리라는 건물이 보입니다

그옆건물 북카페라고 크게 써있고 그건물 지하입니다

 

전화번호: 255-5352

 

주차:불가

 

 

 

잘익은 김치와 큰 돼지고기가 숭덩숭덩 빠져있는 김치찌개..가 먹고싶어 들렀습니다..^^

김치찌개보쌈 2인과

김치볶음밥도 시켜봅니다...^^

 

 

 

따뜻한 두부김치..

 

 

 

 

 

 

 

 

정말 맛있었던 파래무침...ㅋ

 

 

 

 

 

 

 

 

 

 

 

 

 

 

 

김치볶음밥

메뉴엔없지만 사장님께 만들어주세요~하면 만들어주신다는..ㅋ

처음 생겼을때 맛과 조금 달라져서..

남푠님이 아쉽다고 하네요..ㅋ

 

 

 

닭육수궁물...ㅋ 

 

 

 

마구흔든 김치볶음밥 숟가락샷~

특이하게 닭고기가 들어가있습니다~

 

 

 

 

김치찌개보쌈 친구들..ㅋ

 

 

 

너무 먹고싶어서 사진을 마구 흔들엇네요..ㅋ

 

 

 

고기가 정말 크죠??ㅋ

김치랑 정말 잘어울린답니다..

 

 

밥도 으찌나 많이 주시는지...

 

 

 

요래 싸먹으면 와따!!

 

 

 

당면도 들어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쿠폰도 만드셨다는..ㅋㅋ

 

 

해물된장찌개랑 해물덮밥도 맛있겠던데..

또 가서 먹을 예정이랍니다..ㅋㅋ

여사장님 솜씨가 좋으셔서 밑반찬이 너무 맛있답니다..ㅋㅋ

 

파래무침은 정말 맛있었다능..ㅋㅋㅋ

 

 

p.s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오니 참고만해주세요

맛의 평가는 개개인이 알아서 해주시길~

제 글은 참고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