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동래구(부산대)

[부산-부산대] 간편한 한끼식사로 좋은 "오니기리와 이규동"


 위치: 부산대 정문에서 내려오는 길 왼편 파리바게트 골목안으로 약50m안쪽
버스정류장지나서 바로 보입니다^^

전화번호: 512-2000

영업시간: am9:00~pm10:00




 부산대 쇼핑을 하러 나섯던 날...

저녁식사를 위해 들렀습니다..ㅋㅋ
사실 어디 맛집없나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새로운 시도를 포기하고...
좋아하는 파규동을 먹으러 고고!!ㅋㅋㅋㅋ





 계란을 추가한 파규동

 

오니세트
오니기리 한개와 미니우동





참치샐러드오니기리와 게살샐러드오니기리




 미니우동...시치미를 넣어서~~




 파규동에 계란추가요~~ㅋ

 





홀분위기

서면보다 넓네용..ㅋㅋ
테이블수도 많공..ㅋㅋ 




메뉴판

 





외관외 풍경..ㅋ 

 





 요 버스 정류장 지나믄 있습니다~~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만해주세요*^^*
참고가 되었다면 추천을 눌러주시는 센스..
당신은 센스쟁이 유훗~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