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굴과 김치의 환상적인 조화 그리고 삼겹살..오리까지...."피그&덕"


 

 위치: 서면학원가 골목,한국고시원앞

전화번호: 802-6188

주차: 건물지하주차가능 약8대가능(미리 물어보고 주차하는것이 좋을것같네요^^)

 

 

 

장림에서 먹어본 보쌈김치와 삼겹살의 환상적인 조화를 잊지 못하고 있었는데....

서면학원가로 이전하였네요....^^

그래서 냉큼 다녀왔죠^^

 

 

 

 

밑반찬입니당..ㅋㅋ 

 

 

 

 

 

 

 

 

 

 

굴보쌈김치입니다~~환상적이져~ㅋ

 

 

 

 

 

 

 

 

 

 

화력이 좋은 불판입니다..ㅋㅋ

 

 

삼겹살 3인분

 

 

불판에 올려서 노릇노릇 굽습니당..

 

 

 

 

 

 

화력이 좋아서리..ㅋㅋ 방심하믄 저래 과자처럼 됩니더~

 

 

김치와 마늘과 함께 꾸울꺽~

 

 

소금장에도 찍어먹고요~

 

 

 

요래요래 굴이랑도 같이 먹어도 최고입니다~~

 

 

 

저도 오리 반반에 도전합니다..ㅋㅋ

오리로스와 훈제오리입니다..ㅋ

오리를 주문하면 나중에 오리탕이 제공된답니다...

 

 

 

맛있게 구워요~~

 

 

 

 

오리훈제는 요 머스타드소스에..ㅋㅋ

 

 

 오리도 김치랑 묵기~~

 

 

 

노릇한 감자입니다..

소금을 살살 뿌려놨더니 으찌나 맛있던지..ㅋㅋ

 

 

 

 

양념갈비도 3인분..ㅋㅋ

요건 그럭저럭..ㅋㅋ

 

 

 

오리탕이 나왔네요...ㅋㅋ 






정말좋았던 밥!!
비빔밥을 먹을수있게 나온답니다..
물론 된장도!!!!

 

가게내부입니다~~ 

 

 

메뉴판 

 

 

원산지

 

 

 

외관입니다`~

 

 

 

개업이벤트네용...ㅋㅋ

12월에 다녀온지라..ㅋㅋ

음료이벤트는 끝났네용..ㅋㅋ

고기먹기대회는 5만원이상드신손님이 신청하면 10명정도 대회를 개최한답니다..ㅋㅋ

전 도전불가능할듯..ㅋㅋ

 

 

 

장림에서 먹었던 기억 그대로 입니다..ㅋㅋ

너무 맛있어서 장림까지 갈려고도 했었는데..ㅋㅋ

서면으로 이전하니 가깝고 좋습니다..ㅋㅋ

 

1월 육식을 줄이려고 하는뎅...사진보니 또 츄릅츄릅이네요...

 

p.s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요^^
참고가 되었다면 추천을 눌러주는 센수..
당신은 센스쟁이~~유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