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두가지육수를 맛볼수있는 샤브샤브집"어바웃샤브"


 

위치: 서면 밀레오레 맞은편

전화번호: 전번: 818-7179

주차장: 건물 자체 주차장, 1시간제공(2010년부터 1시간으로...)

 

 

바람이 세차게 불던날...

서면에서 친구와 만났어용..ㅋ

물론 남푠님과함께..ㅋㅋ

제 동생도 함께..ㅋㅋ

4명이서 어바웃샤브를 갑니다..ㅋㅋ

제가 좋아하니까 다 따라오네요...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소스들..ㅋㅋ

 

 

 

샤브샤브 칭구들입니다~~

 

 

 

 

 

매운걸 요즘 잘 못먹어서...

백탕과 해탕을 시킵니다....^^

어랏 냄비가 바꼈네용...
깨끗하니 좋습니당..ㅋㅋ
열전달이 어찌어찌 다르다고 하셨는뎅..ㅋㅋ
12월마지막주에 간지라..ㅋ
일년이 지나서 까묵었다는..ㅋㅋㅋ
이런 썰렁한...^^;;;;

 

 

 

야채가 한가득 나왔네요..ㅋㅋ

3인분양이라서 많습니다..ㅋㅋ

 

 

두번이나 추가해서 먹은 내사랑 치즈떡..ㅋㅋ

 

 

 

야채를 골고루 투하시킵니다...

숙주 사랑해욤..ㅋ

 

 

해탕에 퐁당~~

 

 

 

백탕에 퐁당~~

 

 

 

소고기2인분과 해물1인분을 시킨지라..ㅋㅋ

치즈떡과 야채추가했습니다...

그래서 양이 딱 맞더라는..ㅋㅋ

해탕으로 해물을 모조리 퐁당시켰습니다..ㅋㅋ

국물맛 최고!!

 

 

 

 

 

소고기와 숙주의 만남...

제가 젤로 좋아하는 소스에 아~~~또 먹고 싶다.....

 

 

 

칼국수도먹으니....

배가 빵빵했습니다..ㅋㅋ

 

 

 

기본 메뉴들 가격은 변동이 없는데...

1월1일부터 추가메뉴들 가격들이 조금씩 올랐네용..ㅋㅋㅋ

참고하세용..ㅋㅋ

 
제가 좋아하는 집이라...ㅋㅋ
중복글이 많죠???ㅋㅋㅋ
그래도 다녀왔으니까..ㅋㅋ
포스팅합니다...
가격변동도 있궁..ㅋㅋ
전 샤브샤브를 넘넘 사랑해요..ㅋ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요...
참고가 되었다면 추천을 꾸욱~~
당신은 센스쟁이~~유훗!!
fzRIqNHWNfX3ZACIGJe6sWcvYf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