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서면시장국밥골목탐방 3탄"포항국밥"


 위치: 서면시장 국밥골목 4번째집

전화번호:807-5439

주차:x

 

서면에 나갈일이 있어서

저녁으로 또 국밥골목으로 갑니당..ㅋㅋ

셋째주일요일에 갔었는데..

제법 문닫은 곳이 많더군요..

 

오늘은 저번에 이어 포항국밥집으로 고고씽합니당..ㅋㅋ^^

 

 

 

 

 

 

 

 

 

 

 

 

 

 

 

 

 

 

 

 

 

 

 

 

 

 

 

 

 

돼지국밥\5000 

 

 

 

 

 섞어국밥\5000

순대는 섞어에 포함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용..ㅋ

 

 

내장이 쫄깃한맛보단..느끼한맛이 강했어요..ㅠㅠ 

 

 

 

 

 

 

 

음....

동생은 맛있다고 잘먹던데..ㅋㅋ

전 별로였어용...ㅋ

그전에 갔던곳들이 더맛있었답니다...^^

사람의 입맛은 자매의 입맛이 다를정도로 다르죠...ㅋㅋ

 

내장이 쫄깃하고 깔끔한맛보단....

기름진부분이 많고...느끼해서 그랬나봅니다....ㅋ

 

담번엔 서진철신창국밥이나 교통부 국밥을 다녀와야겠습니다..ㅋㅋ

조만간~~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하는거 아시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