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부산-용호동]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착한 "양푼이국수"


위치: 용호동 남부면허시험장 버스정류장근처
전화번호: 628-2999


간단하게 요기거리로 국수 어떠세용??
여긴 입소문이 많이 난 곳이죵...
원래 버스정류장앞에 포장마차도아닌것이 허름한 국수집이였는데...
장사가 너무 잘되어서 옆건물로 이전했답니다..
이전한후로도 여전히 장사가 잘되죵...ㅋㅋ

단일메뉴 국수입니다..ㅋㅋ
곱배기도 있군요..ㅋ
그렇지만 보통이 양이 많아서...ㅋ







고추를 잘게 썰어놧네용..ㅋ
매운맛을 좋아하시는분은 첨가해서 드시면 됩니다..ㅋ






간을 맞추는 다대기입니당..ㅋ




유일한 반찬 깍두기..
너무 장사가 잘되어서.
깍두기가 익을 겨를이 없을것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ㅋ





물국수가 나왔네용...
단돈 1500원





다대기를 넣고~





고추도 약간 넣어서~





요래 후루룩 드심 됩니당..ㅋㅋ





얼마전 우엉김밥집이 생겼던데...
아마 같은 주인인듯싶습니다..ㅋㅋ
단돈천원에 한줄입니다..ㅋ





제법 튼실합니다..ㅋ





우엉이 많이 들어가고 햄이안들어가서
더 좋았던...ㅋㅋ





주방윗켠에~~




국수집에서 주문해도 주고..
옆집에서 사와도됩니다..ㅋ










많은사람들이 다녀가는지라... 분실물도 있네용...ㅋ





외관간판입니다..ㅋ






냄비를 들고와도 포장이 절대로 안됩니다..ㅋㅋ
전체적으로 멸치다시국물이 비릿하지않고 깔끔하며
다대기와 잘 어우러집니다..ㅋㅋ
김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맛도 좋고 한끼식사로도 거뜬하겠던걸요~~
그럼 2500원에 한끼식사 해결이니....
요즘같이 경제가 어려운시기에 참으로 착한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오니 참고만해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을 눌러주시는 센수~~
당신은 센스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