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부산-용호동] 양이 정말 푸짐하고 맛있는 국밥집~*개미식당*

fcGX74lzu1krgJPcHAgVAGYX1Ky

위치: 용호동 이기대버스정류장지나 첫 신호등 대산한의원과 한화L&C사이골목 중간쯔음 위치

 

전화번호:628-1073

 

주차: 가게앞에 가능하나 불법이므로 차는 안가져가는게 좋음..^^

 

 

이웃 블로거이신 사이팔사님의 소개로 가본곳입니다...^^

처음엔 예전집에 문이 닫혀있는걸보고 완전 실망했는데...ㅋ

가는길에 새로이 이전하셨더라구요...ㅋㅋ

 

국물이 진하고 고기도 맛있었답니다...^^

용호동에 이런 곳이 있어서 행복하답니다..캬캬캬캬~~ㅋㅋ

 

 

 요건 내장국밥이군요~ㅋ\3500

 

 

따로국밥\4000

 

 

 

 

 

 

 

 

숟가락샷을 도와주시는 울 엄니~ㅋ

 

 

 양이 정말 푸짐하죠???

내장국밥인데 돼지고기도 몇점 섞어주셨어요....ㅋㅋ

단하나 주의해야할점은 국물에 간이 되어있어서...

우선 국물을 먹어보고 새우젓이나 부추겉절이를 첨가해서 드시는게 좋아요..ㅋㅋ

무작정 넣고 간맞추시면 짭니다~~~~

꼬옥 기억하시길..ㅋㅋ

 

 

 

 

 

 

 

가격도 착하죠??ㅋㅋ

정식메뉴도있네용..ㅋㅋ

그래도 다른 손님들은 전부 국밥드시더라는..ㅋㅋ

 

 

외관입니당...ㅋㅋ

배달도 하시는것같았어요..ㅋ

내내 전화오고 들락날락 하시더라구요....^^

 

 

울 신랑이 여기 가보고싶다고 노래를 한답니당..ㅋㅋ

엄마랑 다녀와서 자랑했더니...ㅋㅋ

쳇쳇 거린다는..ㅋㅋ

 

조만간 또가서 먹어줘야겠습니다...ㅋㅋㅋ

 

국물맛을 잊을 수없군요....^^

 

오늘같이 황사가 찾아온날도 괜찮은 음식같아요~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맛에 대한 평가는 개개인이 알아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