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부산-용호동] 커피&브런치&이태리젤라또,초콜렛 "파파스브런치"

10Fg1YENQfzMvVk6XuhtbguU4ia

위치: 용호동 LG 자이상가 1층

전화번호: 626-8857

 

 가보고싶었던 파파스 브런치....파파로티였는데 파파스 브런치로 바꼈죠...

메뉴도 전부..ㅋㅋ

서면 어바웃샤브에서 저녁을 먹고...ㅋㅋ

2차로 친구가 커피를 쏜다기에...이리로 모시고 갔다능..ㅋㅋ

LG자이는 딴세상같다는...ㅋㅋ

거의 자리가 만석이였어요..ㅋ

반가운분들도 뵈어서 기분이 너무 좋았답니다..ㅋㅋ

 

 

 

 

초콜릿의 유혹에 빠지고..

수제아이스크림에 유혹에 빠져서...

하나씩 다 시켰다는..ㅋㅋㅋ

 

 

 

수제아이스크림

다크초콜릿&민트

이쁜숟가락은 없었네용..ㅋㅋ 일회용으로 다바뀐건가??ㅋㅋ

암튼 1스쿱에 3000원이고 2스쿱에 5000원입니다...^^

정말 양이 작습니당..ㅋㅋ깜놀...ㅋㅋ

그렇지만 맛은 진~~합니다...ㅋ

친구가 사진찍기전에 먹은줄알았는데..ㅋㅋ

아니네요....ㅋㅋ

아이스크림 뜨고 밑부분인듯..ㅋㅋ

 

 

 

 

요거의 이름은 까먹었네요...ㅋㅋ

영수증을 찍었던것같은데..ㅋㅋ

암튼 다크초콜렛안에 아몬드가 콩 박혀있습니다..ㅋ

가격도 얼만지 몰겠네용...ㅋㅋㅋ

 

 

 

 

아메리카노 \3500

친구가 시킨건데...장난으로 사약을 들으라 할정도로...ㅋㅋ

양이 많았습니다..ㅋㅋ

 

 

 

 

카라멜마끼아또 \4500

요즘 제가 요것에 빠져있습니다..

카라멜을 직접만드신데요~~저위에 있는고..ㅋㅋ 

 

 

 

카페모카 \4500

푸른이꺼..

 

 

 

커피세잔을 시키면 나오는 빵...

피칸브래드...

하이디빵은 2잔을 시키면 나온다네용...

하이디빵을 먹고싶었는데..ㅋㅋ

한조각먹고 집에 싸왔어요...ㅋ배불러서..ㅋㅋ

 

 

가게내부 여기저기~~

 

 

 

 

초콜렛진열장...

개인적으로 가격이 써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이름도..ㅋㅋ

 

 

 

사자왕님 포스팅에서 봤던 밤

1개 8000원 ㅎㄷㄷ

 

 

 

 

여러가지초콜렛들

 

 

 

우리가 먹은 초콜렛이 왼편이네요...ㅋ

 

 

 

 

 

수제아이스크림들

 

 

 

 

메뉴판

브런치가격들이 빛에 반사되었네용..ㅋㅋ

파파스브런치\9500

에그베네딕트브런치\8500

 

 

 

 

커피맛도 괜찮았고..ㅋ

아이스크림도 괜찮았지만..

친구는 양이 작다며 투덜거렸습니다...ㅋㅋ

담번엔 브런치를 먹어볼생각이랍니다..ㅋㅋ

파파스 브런치 넘 넘 먹고 싶다능..ㅋㅋ

이번 주말에 갈지도 모르겠어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만 해주세욤*^^* 
참고가 되었다면 추천을 눌러주는 센수!!
당신은 센스쟁이~~유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