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그외

[부산맛집-강서구] 유황을 먹여서 직접키우는 오리구이집 *낙동강오리알*

 

 

위치: 부산 강서구 강동동 2063-1

전화번호: 051-971-8873

주차: 주차공간 넓음

영업시간: 전화문의~

 

 

 

 

아부지께서 맛있는 오리고기 사주신대서 아부지 일하시는데서 아부지 모시고..

친정식구들과 오리고기 파티하러 다녀왔어용..ㅋㅋ

 

백숙을 드시고 싶어하셨는데..2시간이나 걸린데서..ㅠㅠ

미리 주문하고 갈껄 하고 후회하고..

그냥 소금구이 먹었습니다...

 

첨부터 메뉴선택에 삐그덕대더니 워낙에 사람들이 많이 오는곳이라

이모들이 알아서 척척 해주긴하는데...뭔가...친절함은 못느꼈다는...

 

오리백숙은 시간걸려서 못먹겠다고 하니....메뉴판을 응시하며 뭐먹을까 하고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럼 소금구이 2개 드릴께요~라고 말해서 좀 황당했었어요..ㅋㅋ

우리집에서 제일 잘나가는게 그거라며.....^^;;메뉴 선택권을 자기가 정하다니...

기분 좋은 서비스는 아니였답니다...ㅋㅋ

 

그래도 맛있는거 먹으러 왔으니 기분좋게...ㅋㅋ

 

 

 

 

 

요거 맛있던데 두번째 리필할땐 다른걸 주시더라구요~ㅋ

 

요걸로~

 

곁반찬들~

 

 

 

 

 

두마리 시켰어용...

두상으로 나눠서 먹었습니당...

1마리 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뭐가 그리 바쁜지 바로 고기를 올려버리는 바람에....ㅠㅠ

 

한마리 28000원

 

 

 

 

 

 

 

 

 

뼈탕 5000원

솔직히 오리고기보단 뼈탕이 괜찮았네요~ㅋ

 

 

 

 

 

메뉴판

 

 

 

 

 

 

오리를 직접키운다는 말에 밖으로..ㅋㅋ

 

 

개가 많았어요..ㅋ

 

 

 

오리들...

 

 

외관

 

 

 

 

오리냄새도 안나고 뼈탕도 맛있고...

맛은 괜찮은뎅.....

 

서비스면에서는 별로를 외치고 싶네요...

너무 빨리 먹고 가라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리....

암튼...요런점 개선되면 좋겠어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손가락을 눌러주시면 힘이 나요~ㅋ불끈불끈!!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