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부산맛집-문현동] 언제먹어도 쫄깃쫄깃 맛있는 연탄불에 구워 더 맛있는 *백년전통곱창*

 

위치: 문현동 시티플라자 뒷편 곱창골목

전화번호: 633-6847

주차: 가게앞가능

 

설연휴에 다녀왔었어요....ㅋ

아마 설연휴 마지막날인가???

너무너무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러서...ㅋㅋㅋ

 

그리고 맨날 제가 여기 맛있다고 노래를 부르니 동생이랑 엄마가 가보고싶다고해서...

바로 출동!!

 

연휴라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ㅋㅋ

그래서 아쉽게도 갈매기살은 맛보지 못했답니다~

꼭 엄마가 그거 드시고 싶어하셨는데...신랑님도..ㅋㅋ

다음에 또 올 핑계가 생겼군요...ㅋㅋㅋㅋ

 

 

 

 

이날 사진은 제 아이폰으로 찍었습니다..ㅋㅋ

카메라 못지않은 화질에 요즘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고 있답니다..ㅋㅋ

그렇지만 백년곱창은 조명이 좋아서 이렇게 잘나온것같아요..ㅋㅋ

 

 

곱창 1인분 7000원

 

요건 4인분입니다~

 

 

요 연탄불에 구워먹어야 제맛이죠..ㅋㅋ

방에는 버너가 있답니다~

 

 

곁반찬들입니다~

 

 

 

 

 

 

곱창소스~ㅋ

 

 

빨리 구워져라~~~

 

 

동생은 좋은데이 한잔~ㅋ

 

 

 

 

윤기가 쟈르르르~ㅋ

 

 

 

 

 

 

 

 

이제 다 구워졌네요~~ㅋㅋ

먹으면 됩니다~~ㅋㅋㅋ

 

요래 먹으면 됩니다~ㅋ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3인분 더 먹었답니다..ㅋㅋㅋ

남은건 싸주신답니다~

식으면 맛없을것같죠???

전 더 맛있던데요..ㅋㅋㅋㅋ

저번에 한번 싸와서 담날 아침에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ㅋㅋ

 

조금밖에 안남아서 혼자서 1인분 더 시켜서 같이 구워서 싸올껄 하는 후회도 했답니다..ㅋㅋ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시면 복받으실꺼예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