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맛집-서면] 에피타이저에서 메인..그리고 디저트까지도 훌륭했던 뷔페~*푸드스토리*


위치: 서면 포토피아옆 베르빌빌딩 3층
전화번호: 1588-4348
주차: 지하 2시간가능 RV차량은 외부지상주차장에
영업시간: AM11~PM10

푸드스토리 초대번개에 다녀왔습니다...^^

평일저녁인데도 손님이 많더군요...^^

 

사장님과 지배인님의 배려로 룸에서 조용히 울 회원님들과 식사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어딜가든 뷔페는 사진찍는게 쉽지않은데...

포스팅하면서 첨으로 뷔페 음식사진을 맘놓고 찍었답니다...^^

 

 

 

 

 내어주신 와인~ㅋ

어둡네용..ㅋㅋ

 

 

나라별로도 되어있고~

종류별로도 되어있네요~

특히 에피타이저 코너엔 접시마다 이쁘게 입맛을 돋궈줄 음식들이 있는게

인상적이였네요~

 

 

전가복도 있구용..

제가 좋아하는 미더덕찜...

그리고 매운 음식이 4가지가있어요~

매운닭발,매운곱창,매운오돌뼈,매운찹스테이크이렇게 있었어요..

4가지 종류전부다 제가 좋아하는거라..ㅋㅋ

마구마구 먹었다는..ㅋㅋ

 

 

 

다른 음식들이요~ㅋ

 

 

제가 좋아하는 해물류~

회는 좋아하지 않지만...해물은 참으로 좋아합니다~ㅋ

특히 얼마전부터 먹고 싶었던 멍게~ㅋ

츄릅츄릅

 

 

국수종류도 많아요...

쌀국수를 좋아해서 쌀국수 주문이요~ㅋ

 

 

 

 

 

 

 

 

디저트 코너로 가볼까요????

 

 

아이스크림이 종류도 많고 맛도 좋았어요~ㅋ 

 

 

 

 

이제 음식을 담아서 먹어봐요~ㅋ

 초밥류부터요~

 

 

 

 

소라~ㅋ

 

 

두번째~ㅋ

 

 

스테이크~

육즙이 아니공..블루베리 소스예요~

 

 

또한번 고고씽~

 

 

 

 

홍어삼합이요~ㅋㅋ

신랑님엄청 좋아하더라는..ㅋ

 

 

장어덮밥

 

 

쌀국수~

 

 

알밥

 

 

보기좋은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이 있죠~

옛날실력발휘해주신 울 신랑뉨~ㅋ

 

 

과일디저트..ㅋㅋ

얼굴이 완성됐네요~

 

 

커피~ 

 

 

 

 

RV차량은 밖에다 주차해야하네요~ㅋㅋ

 

 맛집 동호회에서 초대번개가 있어서 다녀왔는데...
깨끗하고 넓고 좋더라구요~
음식맛도 괜찮고 위치가 조금 애매하긴 한데...
찾아가볼만하답니다...^^

돌잔치룸도 따로 마련되어있구요~ㅋㅋ
모임하는 룸도 따로 있구용...^^

가격은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참고하세요~




http://www.food-story.kr/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시면 제가 힘이 난답니다!!불끈불끈!!ㅋㅋ